식품
서울우유협동조합, 설 맞아 ‘치즈선물세트’ 4종 출시
라이프| 2015-02-12 09:42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송용헌)은 설 명절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대로 다양한 치즈를 맛볼 수 있도록 서울우유 대표 치즈 제품으로 구성된 치즈선물세트 4종을 선보였다.

모든 세트에는 체다슬라이스치즈, 웰작고다치즈, 웰작체다치즈, 프리고스트링치즈, 치즈육포가 공통으로 포함돼 있으며, 가격은 5만~12만원 선이다.

치즈선물세트 5호에는 앙팡치즈, 뽀로로 플레인치즈, 뽀로로 칼슘왕치즈, 초코아이스, 밀크캔디, 츄잉밀크캔디가 포함됐다. 어린 자녀가 있는 가정에 아이들 영양간식으로 선물하기 좋은 실속형 치즈선물세트이다. 


치즈선물세트 7호는 기본 구성에 저지방고칼슘치즈, 지방줄인치즈, 뼈속칼슘치즈, 초코아이스, 래핑카우, 벨큐브 4종이 추가된다. 식사, 간식은 물론 술안주까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도록 알차게 구성돼 있다.

고급형 치즈선물세트인 10호와 12호에는 기본 구성에 프리미엄치즈인 팜도르 까망베르치즈, 팜도르 브리치즈, 팜도르 살구&아몬드 치즈, 미니베이비벨이 포함돼 있다. 특히 10호는 와인애호가를 위한 고품격 치즈선물세트로, 와인과 곁들이기 좋은 팜도르 치즈 3종이 함께 구성됐다. 평소 와인을 즐기는 지인에게 품격 있는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12호는 10호와 같은 구성에 팜도르 멜론&망고 치즈 1종과, 프랑스 대표 치즈인 벨큐브 4종, 래핑카우를 1개씩 더 추가했다.

yeonjoo7@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