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부부 성생활 문제, 이쁜이수술(3차원 입체 질성형수술)로 해결
뉴스종합| 2015-02-28 12:00

이번 주, 사회적으로 가장 이슈가 되었던 키워드는 단연 ‘간통죄’였다. 지난 2월 26일 간통죄가 폐지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간통죄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 그럼 간통을 발생시키는 요인들에는 어떤게 있을까? 많은 이유가 있겠지만 부부간의 섹스리스 문제도 적잖이 영향을 미쳤을 것이다.

한 통계에 따르면 우리나라 20~40대 부부 중 섹스리스 부부는 30% 즉 10쌍 중 3쌍의 커플이 부부관계를 하지 않는 것으로 드러났다. 이는 젊은 연령층에 속하는 20~30대 부부들도 해당이 되는 내용이기 때문에 적잖은 충격을 주고 있다.

그럼 섹스리스와 불륜(간통)은 무슨 관계가 있을까?

섹스리스는 보통 1년에 10회 미만 월 1회 미만으로 성관계를 갖는 경우를 말한다. 문제는 부부관계에서 성생활이 원만하지 못하면 불륜, 이혼과 같은 사회적 문제로 비화된다는 것이다. 게다가 여성들의 경우 심각한 우울감과, 자존감 상실을 호소하며 성생활에 대한 자신감이 저하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이처럼 기혼 여성들의 성생활이 원만하지 못하게 되면서 상대적으로 이쁜이수술(질성형수술, 질축소수술, 지렁이수술)과 같은 여성회음성형이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출산 이후 심각한 성감저하로 부부관계에 위협을 받는 경우 질성형수술로 이전의 성감을 충분히 회복할 수 있다.

이렇게 질 이완이 진행되거나 성감저하가 지속될 경우에는 3차원 입체질성형이 필요하다. 3차원 입체질성형이란 기존의 질 입구만 줄이는 평면적인 질성형이 아니라 질축소와 골반근육강화술, 자극 없이 미끈한 질점막에 자극감 있는 돌기를 만들어주는 질점막돌기형성술을 자궁경부쪽(질속)부터 질입구쪽까지, 질전벽(방광질점막)과 질후벽(직장질점막) 모두에 이뤄지는 이쁜이수술의 가장 발전된 단계의 수술이다. 이렇게 질성형수술을 하지 않으면 자칫 수술 후 질 이완이 다시 진행되거나 수술부위가 풀려서 수술 이전의 상태로 돌아갈 수 있다.

3차원 입체 질성형수술은 질이완으로 생길 수 있는 방광탈출증이나 요실금 증상, 자궁탈출증(자궁하수증)으로 인한 밑이 빠지는 느낌, 직장탈출(직장류)로 인한 변실금까지 개선되므로 여성의 건강증진에도 도움을 주며 수술로 만들어지는 질 점막의 자극적인 돌기는 남녀 모두의 성감개선에 탁월한 효과가 있어 원만한 부부관계를 위해 꼭 필요한 수술이라고 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이쁜이수술의 경우 수술비용을 기준으로 병원을 선택한다면 부작용으로 인한 재수술을 해야 하는 경우도 발생할 수 있으므로 효과 좋은 수술방법인지, 부작용은 없는지 전문 의료진의 상담이 꼭 필요하며 수술의 안전상 마취과 전문의가 상주하는지 여부도 살펴보고 이쁜이수술 잘하는 곳에서 수술 받는 것이 좋다.

[도움말-이쁜여성의원 신봉규 원장 산부인과전문의 전)고려의대 외래교수]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