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던킨도너츠, ‘크랜베리애플 도넛’ 2종 출시
뉴스종합| 2015-03-02 09:54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던킨도너츠(www.dunkindonuts.co.kr)가 매달 새로운 도넛을 맛볼 수 있는 3월 이달의 도넛(DOM; Donut of the Month)으로 ‘크랜베리애플 도넛’ 2종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3월의 신제품 도넛은 나른한 봄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상큼한 크랜베리와 사과를 함유해 보다 신선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과육도 기존 도넛보다 20% 더 풍부해 씹는 즐거움을 선사하는 프리미엄 도넛이다.

‘입안 가득 크랜베리애플 필드’(1400원)는 도넛 속에 상큼한 크랜베리와 사각사각 씹히는 사과가 함유되어 있어 새콤달콤한 맛을 좋아하는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뉴욕빅던 크랜베리애플 크림치즈’(1700원)는 크랜베리와 사과에 진한 크림치즈가 어우러진 도넛으로 두 가지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던킨도너츠는 3월 이달의 도넛 출시를 기념해 ‘던킨 신제품 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던킨 신제품 데이’는 3월 3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해피포인트 앱을 제시하면 신제품 크랜베리애플 도넛 2종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행사 참여 시에는 1인당 1회 최대 20개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당일 한정수량이므로 서둘러 구매하는 것이 좋다. 단, 타 행사 및 타 쿠폰, 제휴 할인 등의 중복 참여는 불가하다.

oh@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