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뉴스
하이폭시, 웨딩21과 함께 예비신부 체험단 모집
헤럴드생생뉴스| 2015-03-13 16:23

하이폭시가 예비신부 몸매관리에 나선다.

하이폭시코리아(대표 허철)는 아름다운 결혼식을 꿈꾸는 예비 신부들을 위해 몸매관리를 돕는 웨딩 체험단 6기 모집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전 세계 40여 개국 40만 명이 이용하는 하이폭시는 하루 30분 주 3회 운동으로 3배의 체지방 감소 효과가 있는 획기적인 체형관리 운동시스템이다.

선발된 예비신부 체험단은 8주 동안 하이폭시 정규 프로그램을 통해 무료로 1대 1 트레이닝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얻는다. 체험과정 중 메이크업과 스튜디오 촬영을 경험할 수 있으며, 체험수기는 웨딩21 매거진에 수록된다.

참가자는 5~7월 결혼 예정인 신부로 운동을 해야 하는 사연의 주인공이 최종 선발된다. 신청은 하이폭시코리아 카카오톡 친구 등록 후 1대 1 상담을 통해서 손쉽게 접수할 수 있다. (ID 검색 : @하이폭시코리아) 모집은 3월 15일까지 이뤄진다.

아울러 이번 예비 신부 체험단에게는 웨어러블 디바이스인 ‘폴라(Polar)' 체험 기회도 주어진다. 폴라는 이용자의 수면시간, 심박수, 칼로리 소모량이 측정 가능한 팔찌 형태의 착용 기구로, 이용자의 생활패턴을 보다 객관적으로 분석할 수 있다.

신개념 운동법인 하이폭시와 첨단 장비인 폴라의 도입으로 이번 예비신부는 극적인 몸매 변화가 이뤄질 것으로 예상된다. 하이폭시코리아 김동호 이사는 “카카오톡 상담을 오픈하면서 더 많은 고객들이 하이폭시를 손쉽게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얻으면 좋겠다”면서 “웨딩체험단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 하이폭시코리아 소개하이폭시는 1998년 오스트리아의 스포츠 과학자인 노베르트 에거 박사에 의해 설립되었다. 본사 소재지인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에서 출발하여 현재 전 세계 40여 개국, 2,000 여 곳 이상의 스튜디오에서 35만여 명의 회원이 이용하고 그 효과를 체험하고 있는 획기적인 체형관리 운동 시스템이다.


[관련이미지] 하이폭시코리아 예비신부 체험단 6기 모집
하이폭시코리아는 웨딩21과 함께 예비신부 체험단을 모집한다.


[관련이미지] 웨어러블 디바이스 폴라
하이폭시코리아에서 도입해 사용하고 있는 폴라는 이용자의 수면시간, 심박수, 칼로리 소모량이 측정 가능한 팔찌 형태의 착용 기구로, 이용자의 생활패턴을 보다 객관적으로 분석할 수 있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