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줄리안 누나, 마엘 한국 오나...전 세계에서 5명 뿐인, 벨리 댄스 실력자 '대단해'
뉴스| 2015-04-13 23:52
이미지중앙

사진 : 줄리안 누나 / JTBC '내친구의집은어디인가' 방송화면 캡쳐

▲사진 : 줄리안 누나 / JTBC '내친구의집은어디인가' 방송화면 캡쳐
[헤럴드 리뷰스타=손은주 기자] 벨기에 출신 방송인 줄리안의 미모의 누나가 화제다.

13일 오후 줄리안은 KBS 쿨FM '장동민 레이디 제인의 2시!'에 장위안과 함께 게스트로 출연하여 자신의 누나 마엘에 대해 언급했다.

줄리안의 누나 마엘은 최근 방송된 JTBC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에 출연하여 빼어난 춤실력과 화려한 외모, 섹시한 몸매로 이미 많은 팬을 확보한 바 있다.

또한 줄리안의 누나 마엘은 전 세계에서 5명밖에 없다는 벨리댄스 레벨 4 이상의 실력자로 화젤르 모으기도.

이에 줄리안은 "누나가 나보다 더 많이 인기를 얻고 있는 것 같다. 누나한테 검색 사이트에서 1위 했다고 알려주니까 되게 놀라더라"고 말했다.

이어 장동민이 "누나는 한국에 안 오느냐"고 묻자, 줄리안은 "이미 방송 섭외가 들어왔다. 누나가 곧 방송하러 한국에 올 것 같다"고 답해 줄리안의 누나 마엘의 한국행에 관심이 몰리고 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줄리안 누나, 남매가 끼가 많다”, “줄리안 누나, 한국에서 곧 볼 수 있을 듯”, “줄리안 누나, 유전자 대박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idsoft3@reviewstar.net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