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사
개발호재 풍부한 평택 미군전용 렌탈하우스 평택 엠타워 오피스텔
부동산| 2015-04-23 12:41

은행권의 초저금리 영향으로 많은 사람들이 안정적인 수익을 낼 수 있는 수익형 부동산에 관심을 두고 있는 추세다. 수익형 부동산 중에서 각광 받고 있는 것이 바로 오피스텔 투자이다. 전국적으로 수 많은 오피스텔이 있지만 개발호재가 풍부한 지역의 오피스텔에 투자를 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최근 개발호재가 풍부한 지역으로 평택이 뜨고 있다. 평택지역의 호재로, 2016년 완료 예정인 미군기지 이전이 있고 삼성전자가 수원 삼성전자의 약 2.4배 규모로 평택에 대규모 산업단지를 조성한다. 또한 마지막 신도시인 고덕신도시 개발도 진행 중이며 KTX도 개통 예정이다.

이러한 배후수요를 바탕으로 한 수익형 부동산 중 미군 전용 렌탈하우스 평택 엠타워 오피스텔이 최근 인기를 끌고 있다. 부동산 관계자에 따르면 “그동안 용산, 의정부, 동두천 등 일부 지역에서만 이루어졌던 미군 렌탈하우스 분양 및 투자가 미군부대 이전으로 인해 평택으로 집중되고 있어 투자가치가 높다”고 전했다.

미군 렌탈하우스 분양 투자 사업은 주한미군 및 군무원을 대상으로 하고 있으며 비교적 안정적이면서도 높은 수익을 거둘 수 있는 사업으로 알려져 있다. 외국인 렌탈하우스는 월세 소득공제 및 확정일자를 받지 않고 전입신고도 하지 않기 때문에 세금 혜택이 많은 것 또한 강점이다.

그리고 미군 주택과에서 임대료를 지불하고 임대료도 건축물 대장에 등기되어 있는 총 계약면적에서 평당 4만원 선으로 높게 책정돼 있으며 미군 주택과에서 원하는 가구들과 가전제품들을 옵션으로 넣을 경우 월세가 큰 폭으로 상승할 가능성이 크기 때문에 투자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현재 미군전용 렌탈하우스들 중 뛰어난 입지여건의 평택 엠타워 오피스텔이 전격 분양 중이다. 엠타워 오피스텔은 경기도 평택시 신장동에 위치하며 미 K-55 부대 정문 앞 200여 미터 중심상가 상권에 건설된다.

엠타워는 주변 오피스텔에 비해 높은 전용률로 실 사용면적을 최대화 해 높은 투자수익을 내는데 유리하다. 그리고 미군 렌탈하우스 조건을 잘 갖추고 있는 점도 강점이다. 3룸 2욕실 구조에 가구, 침대, 42인치 LED TV, 광파오븐레인지, 양문형 냉장고, 건조겸용 드럼세탁기 등 최고급 빌트인을 추가로 제공한다. 외국인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포켓볼 룸, 옥상정원 등 여가를 즐길 수 있는 공간도 마련한다.

개발호재 풍부한 평택 미군 렌탈하우스 엠타워의 모델하우스는 7호선 청담역 9번출구 앞에 위치해 있으며 사전예약 시 더욱 편리하게 상담 가능하다.

문의전화: 02-545-7717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