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대전성형외과의 새로운 트렌드 창조, 어울림성형외과
뉴스종합| 2015-07-13 09:55

일반적으로 피부과나 치과, 성형외과 등 미용과 관련된 병원을 찾을 때에는 지방보다 수도권에 있는 병원을 선호하는 경향이 크다. 서울과 비슷한 규모의 지방 도시라 할지라도 그 지역의 병원들보다는 서울이나 수도권에 있는 병원들을 찾아서 사람들이 대거 이동을 하는 현상을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었다. 그리고 얼마 전까지도 이러한 수도권 이동 현상은 눈에 띄었다.

하지만 관련 산업이 발달을 하면서 점점 수도권 지역뿐만 아니라 지방의 병원들 역시 각각의 분야에서 전문 기술을 갖추며 사람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실제로 눈, 코, 주름성형, 가슴성형 등 예전에 비해서 간단해지고 시술 시간도 짧아진 대부분의 수술을 할 때, 사람들은 수도권으로의 이동을 꺼려하게 되었고, 이에 따라 지방의 병원들이 전문성을 높이며 발전을 하게 되었다. 그 결과 지방의 병원들도 수도권의 병원들 못지않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성형외과병원으로써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대전의 경우, 대전성형외과유명한곳 대전케이아트성형외과가 대전성형외과병원으로써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었다. 그 동안 서울이나 수도권의 성형외과나 피부과 등에 비해 대전성형외과에 대한 사람들의 만족도가 그리 높지 않았던 것과 비교하면 큰 성과라고 할 수 있다. 이은호원장은 대한민국 성형외과의 메카라고 할 수 있는 서울 강남에서의 원장 경험을 토대로 과도한 느낌의 천편일률적인 성형보다는 얼굴의 비율과 조화를 생각한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생각하는 수술 및 시술로 유명하다.

이은호원장만이 가지고 있는 어울림 눈성형 기술을 이용한 자연스러운 눈성형과 세대별로 특화된 맞춤 눈밑성형, 대전하안검센터를 운영하며 다져진 특화된 하안검수술 등으로 유명하며 대전 지역의 대표 성형외과로 자리매김했다.

대전케이아트성형외과 이은호원장이 이번에 어울림성형외과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시작한다. 어울림성형외과는 말 그대로 최근 많은 사람들에게 회자되고 있는 성괴느낌의 부자연스러운 성형에서 탈피해, 자신의 얼굴에 맞는 조화를 우선으로 생각하는 균형미를 최고의 가치로 삼고 있다.

이은호원장의 수술법을 특화한 성형외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이은호원장은 어울림성형외과라는 이름처럼, 자연스럽고 조화로운 성형을 모토로 많은 사람들이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가질 수 있도록 하는 것을 최대의 목표로 하고 있다.

이은호원장은 “최근 기존 얼굴과의 조화, 자연스러운 성형을 원하는 추세가 늘어나면서 어울림성형외과가 추구하고 있는 조화美를 강조한 수술은, 많은 환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라고 말했다. 어울림성형외과는 대전 둔산동에서 2015년 7월 13일부터 진료를 개시한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