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품질과 맛을 동시에 메스컴에서 인정받은 광주근교 맛집 화순 “시골돼지”
뉴스종합| 2015-11-06 14:11

‘먹방’, ‘맛집’ 등 먹거리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최근 발표한 한국은행 소비자동향조사 결과에 따르면 소비자지출지수 중 외식비의 비중이 큰 폭으로 상승하였다고 전했다. 이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먹거리와 외식문화가 얼마나 뜨거운 감자인지 증명하는 자료이다.

또한 소비자들이 주로 찾는 외식메뉴에 대한 조사에는 부담 없는 가격의 돼지고기와 치느님이라 말하는 치킨이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했다. 특히 달콤한 양념과 저렴한 가격의 돼지갈비는 가족 외식메뉴나 단체회식 메뉴로 인기가 높아 돼지갈비맛집에 대한 소비자들의 문의가 늘어가고 있다.

이와 같은 돼지갈비의 인기와 함께 최근 남도음식문화 큰 잔치에 출전하여 맛과 품질을 동시에 인정받은 화순도곡맛집 ‘시골돼지’가 질 좋은 고기와 맛으로 입소문이나 화순여행 필수코스로 떠오르고 있다. 돼지갈비와 등갈비찜, 담양떡갈비 등을 주 메뉴로 하여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 시골돼지는 광주근처맛집으로 가장 맛있는 돼지갈비를 만들기 위해 10년동안 연구해 만든 특제 복분자 소스에 최고급 한우와 국내산 암돼지를 버무려 저온숙성한 복분자 돼지갈비로 깊은 맛을 느끼게 한다.

특제복분자소스가 들어간 시골돼지의 돼지갈비

또한 수익금의 일부를 매달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후원하는 등 모범음식점으로 선정되어 고객들의 입맛과 사회적 활동, 두 가지를 모두 만족시키고 있다. 특히 사회적 활동이 지역사회에 알려지면서 맛있는 음식을 즐김과 동시에 좋은 일에 함께 동참하고 싶어하는 고객들이 늘면서 화순여행코스, 화순 가볼 만한 곳, 전남여행코스로 정평이 나있다.

화순맛집 시골돼지의 돼지갈비는 담양식 숯불갈비맛집처럼 가장 맛있는 굽기로 구워져 나온다. 하지만 시골돼지는 가장 맛있는 고기굽기에서 멈추지 않고, 식사와 동시에 고기가 식어 맛이 떨어진다는 담양식 숯불갈비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구운 돌을 바닥에 깔아 식사 마지막까지 따뜻하고 맛있는 고기를 맛볼 수 있게 해 화순돼지갈비맛집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화순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많은 시골돼지는 한국의 맛을 전하기 위한 외국인 손님접대 장소로도 유명한데, 고기가 구워져 나와 깔끔하게 식사를 마칠 수 있다는 장점에 요인이 있다. 데이트장소로도 유명한 시골돼지의 조영철 대표는 “음식의 고장 남도식당으로써 남도의 정직한 맛을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는 포부를 밝히며, “CMB방송 등 여러 매스컴에 소개된 전남맛집답게 늘 모든 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연구를 끊임없이 하겠다.”라고 전해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늘 발전하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화순맛집으로 유명한 시골돼지

화순대표맛집으로 유명한 시골돼지는 모든 메뉴가 포장가능하며 전남화순군 도곡면 지강로 431에 위치해 있고, 전화 061 – 375 – 8833 으로 예약문의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