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사
즉시 입주! 용인 수지 ‘죽전역 샬레 파인비스타’ 선착순 분양
부동산| 2015-11-27 11:30

내년 2016년 2월 개통 예정인 신분당선 연장선과 성복역세권 개발사업으로 이 일대 부동산들이 주목을 받고 있다. 신분당선 연장선이 개통되면 서울과 강남 접근성이 획기적으로 개선돼 강남역까지 20분대면 도달이 가능해진다.
 
이러한 가운데 용인에 더블역세권을 자랑하는 ‘죽전역 샬레 파인비스타’가 입주를 시작하면서 파격적인 혜택으로 선착순 분양중에 있다.

교통환경도 우수한 84㎡형 샬레 파인비스타 아파트는 평당 1,200만원대로 중도금 무이자, 1,100만원대의 확장비도 무상제공한다. 이 분양가는 주변 신규아파트 보다 1억에서 1억5천만원이 저렴한 분양가로 전세물건을 찾는 투자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분당선 죽전역(신세계백화점, 이마트)과 신분당선 수지구청역(2016년 2월 개통예정)을 도보 6-10분에 이용할 수 있는 더블역세권 노른자 입지로 강남과 서울 도심으로의 접근성이 우수하다. 판교역까지 4정거장 10분대, 강남역까지 8정거장 20분대에 도달할 수 있으며, 서울역, 광화문 등으로 가는 광역좌석버스도 많아 강남이나 서울 도심으로 빠르게 이동이 가능해 판교 및 강남지역의 직장인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더불어 경부고속도로 판교IC, 서울 외곽순환도로, 신갈 IC, 동수원IC, 43번 국도 등이 있어 교통접근성이 아주 뛰어나며, 단지 바로옆에 분당~수서간 도로가 인접해 최고의 교통입지를 자랑한다.

입지여건도 탁월하다. 단지 인근에 죽전과 수지의 경계지점 풍덕천 사거리가 위치해 행정구역상 속한 죽전지구와 용인 수지의 생활권을 공유할 수 있다. 롯데마트,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분당서울대병원, 보정동 카페거리 등 다양한 생활편의시설도 가까이 있고 수지구청, 수지소방서, 지역난방공사 등의 시설과도 인접해 있어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교육 환경도 뛰어나다. 명문학교로 손꼽히는 수지고, 풍덕고가 인접하고, 신월초·풍천초·문정중도 단지와 가까이 위치해 있으며, 반경 2km 내에는 보정초·독정초·정평중·용인외고·BHCS국제학교·단국대학교 등도 있다. 여기에 도보권내에 우수한 학원가가 있어 교육환경에 관심이 있는 고객들의 반응이 뜨겁다.

단지 부근에는 분당과 이어진 탄천 길이 있어 주거 쾌적성이 높고, 여가생활도 가능해 주민건강과 생활환경 증진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수지레스피아도 단지 주변에 있어 다양한 운동을 할 수 있다.

분양관계자에 말에 따르면 ‘죽전역 샬레 파인비스타’는 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 발코니확장 무상공급, 중도금 무이자등 다양한 혜택 및 신분당선 개통을 앞두고 인근지역 전세가 및 거래가가 폭등함에 따라 실수요자 및 투자자들의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

죽전역 샬레 파인비스타를 시공한 화산건설㈜은 고객을 향해 꿈을 그리며 사는 기업, 행복을 건설하는 기업을 모태로 1997년 설립된 종합건설사로 ‘샬레’라는 명칭은 스위스식 산장을 뜻하는 화산건설㈜의 아파트 브랜드 네임이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 294-6번지 일원에 위치하고 있으며 선착순 분양중에 있다. 바로 입주가 가능해 입주아파트를 찾는 실수요자들에게는 안성맞춤이다.

분양문의 : 031-266-3666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