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사
‘동탄2신도시 제일풍경채 에듀&파크’ 12월 분양 예정
부동산| 2015-11-30 15:08

제일건설(주)이 ‘동탄2신도시 제일풍경채 에듀&파크’를 오는 12월 중 분양에 나설 예정이다.

◆ 동탄2신도시 희소가치 높은 전용 59㎡, 76㎡ 중소형 구성… 투자자 초기 자금 부담도 적어
‘동탄2신도시 제일풍경채 에듀&파크’는 경기도 화성시 동탄면 장지리 90번지 일원에 위치한 아파트로 지하 2층~지상 20층 9개동, △전용면적 59㎡ 358가구 △전용면적 76A㎡ 217가구 △전용면적 76B㎡ 49가구 등 총 624가구 규모다.

전 가구가 선호도 높은 중소형으로 구성돼 실수요자들에게 인기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전용 59㎡ 타입은 동탄2신도시 전체 공동주택 중에서 20% 불과해 희소가치가 높다. 또 전용 76㎡의 특화 틈새평면은 기존 전용 84㎡ 타입과 비교해 평면이나 구조가 비슷해 체감면적은 비슷한 반면 분양가는 저렴해 합리적인 가격에 중형아파트에 거주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어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들 사이에서 더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 단지 인근 유치원‧초‧중‧고교 동탄 최고의 교육여건…대공원 인접하고 교통도 편리
'동탄2신도시 제일풍경채 에듀&파크‘는 단지 인근에 유치원부터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예정부지가 모두 나란히 위치해 교육여건이 매우 우수하다. 이 외에도 반경 1km 내에 초등학교 예정부지가 추가로 3개 더 있어 어린 자녀를 둔 학부모들에게 큰 호응이 예상된다.

대형 체육공원과 맞닿아 있는 이 단지는 인근에 대규모 동탄호수공원이 가깝고 주변 산책로 및 소공원, 수변공원 등 다양한 녹지가 풍부해 사계절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다. 또 호수공원을 중심으로 주거와 문화, 상업시설 등이 어우러져 생활인프라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단지는 교통여건도 좋다. 인근에 위치한 동탄대로를 통해 KTX‧GTX동탄역에 빠르게 도달할 수 있고 강남 접근성도 우수하다. 또 경부고속도로가 가깝고 동탄JC를 통해 봉담동탄고속도로 진입도 수월하다.

◆ 전 가구 4-Bay 적용,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 갖춰 ‘눈길’
‘동탄2신도시 제일풍경채 에듀&파크’는 전 가구에 4-Bay평면과 맞통풍 구조를 적용해 채광과 통풍이 탁월하고 10cm 높은 천장고를 통해 공간감과 개방감을 극대화했다. 또 59㎡타입에는 펜트리, 76㎡타입에는 알파룸을 적용해 같은 공간도 더 넓게 활용 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단지 내에는 주부들을 위한 맘스카페와 아이들의 안전한 통학을 위한 키즈 스테이션이 마련된다. 또 야외 유아놀이터와 연계한 어린이집을 별동으로 두는 등 자유롭고 안전한 보육시설도 갖추고 있다. 이 외에도 입주민들의 야외모임이나 휴식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는 중앙공원도 들어선다.

한편 ‘동탄2신도시 제일풍경채 에듀&파크’ 견본주택은 경기도 화성시 방교리 3-6번지에 마련될 예정이다.

분양문의 : 1522-1225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