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IoT 기반 스타트업 프라센, 크라우드펀드 모집
뉴스| 2015-12-28 13:22
[헤럴드분당판교=황정섭 기자]사물인터넷(IoT) 기반 스타트업인 프라센(대표 우효준)이 크라우드펀드 모집에 나선다. 내달 31일까지 아이디어 오디션 프라센 크라우드펀드 페이지를 통해 진행한다. 이번 펀드의 목표금액은 2,000만원이다.

프라센은 목표금액을 달성하게 되면 자사의 슬립센스, 수면다이어리, 상상박스를 패키지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투자자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프라센의 대표 제품인 슬립센스는 개인별 맞춤유도 수면안대다. 이 제품은 개인별 수면 패턴을 학습해 맞춤형 수면유도 음원을 제공함으로써 이용자의 수면 질을 향상시켜 준다. 해돋이 빛을 연상시키는 기상유도시스템과 수면 다이어리 기능을 통해 취침·기상시간, 수면의 질, 수면 요구량 등을 측정할 수도 있다.

이번에 투자자들에게 제공되는 제품은 현재 시중에 미공개된 것으로, 기존제품 대비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고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한다. 패키지는 정상가의 최대 45% 할인을 적용해 제공한다.

프라센은 크라우드펀드 페이지를 통해 슬립센스에 대한 의견을 댓글로 등록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댓글 작성자 중 2명을 추첨해 슬립센스를 무료로 증정할 계획이다.

프라센을 지원하고 있는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의 임덕래 센터장은이번 크라우드펀드를 통해 우리 센터의 보육기업인 프라센이 한 단계 더 성장하기를 희망한다많은 투자자가 관심을 기울여 성공적인 결과를 낳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미지중앙

jshwang@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