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무림학교' 정유진, 러블리한 홑꺼풀 메이크업의 비밀은? YG 코스메틱 문샷 '화제'
엔터테인먼트| 2016-01-18 23:31
'무림학교' 정유진의 러블리한 홑꺼풀 메이크업이 드라마팬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정유진은 KBS2 월화드라마 ‘무림학교’에서 자타공인 무림학교 에이스,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는 강직한 성격을 가진 황선아역을 맡았다.

극 중 정유진은 시우(이현우 분)을 향한 애정을 드러내면서도 강직한 면모를 보이며 극의 감초역할로 활약하고 있다. 특히 특유의 러블리함이 돋보이는 내추럴 메이크업은 시청자들을 사로잡는 또 하나의 백미로 자리잡았다.


정유진의 메이크업은 홑꺼풀 여성들에게 가장 많이 화제가 되는 메이크업 중 하나로, 실제 정유진이 YG엔터테인먼트에서 런칭한 코스메틱 브랜드 ‘문샷’의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어 그 인기를 실감케 한다.

정유진은‘무림학교’에서도 홑꺼풀의 매력을 살리면서도 깨끗하고 청순한 메이크업으로 이슈몰이를 하고 있다. 그는 헤어, 메이크업 등 뷰티의 모든 면에서 뷰티전도사 대열로 들어서며 앞으로 보여줄 많은 뷰티 스타일을 기대하게 한다.

한편, KBS2 월화드라마 ‘무림학교’는 취업과 스펙 쌓기가 아닌 정직, 신의, 생존, 희생, 소통, 관계 등 사회에 나가 세상에 맞설 수 있는 덕목을 배우며 벌어지는 20대 청춘들의 액션 로맨스 드라마이다.

이슈팀 이슈팀기자 /wldnjsdl120@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