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KD에듀케이션 박선연 대표, TG교육그룹 만나 독학재수학원 오픈
헤럴드경제| 2016-01-20 14:15

서초동에서 입시전문학원으로 명성을 쌓은 KD영어전문학원이 TG교육그룹과 함께 독학재수학원을 개원한다. ‘Keep Dreaming’이라는 슬로건으로 학생들의 꿈과 비전을 찾기 위해 노력하는 KD영어학원의 교육철학과 ‘Trustworthy Guardiand’이란 자상한 보호자를 표방하는 TG 교육그룹이 뭉쳐 학생들의 꿈과 비전을 찾고 신뢰할 수 있는 우수 교육기관을 만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번에 개원하는 독학재수학원 KD 서초점은 TG교육그룹의 체계적인 일정으로 학생들의 생활 관리를 철저히 진행하고, 학습계획표를 작성해 각 과목마다 담임선생님들이 세심한 관리를 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학생들과 일대일 집중 상담을 통해 실패원인을 찾고 부족한 부분을 맞춤식 족집게 지도해 성적향상에 기여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하기도 했다.

담임상담 제도는 단어 시험 결과, 계획표 준수 여부, 모의고사 성적 등을 관리, 분석해 학생에게 효과적인 학습방향을 제시할 수 있도록 했으며, 지각이나 결석이 잦은 학생은 매일 상․벌점 기록을 토대로 훈계해 올바른 수험생활을 이끌고 있다. 
학습에 완벽을 기할 수 있도록 실시간 질문답변 제도를 도입하기도 했는데, 학생이 필요한 시간대에는 항상 각 과목별 선생님을 통해 질문과 답변이 가능하다. 공부 중 질문 사항이 생길 경우 학생 입장에서 답변을 신속하게 받을 수 있도록 했으며, 재수생활 중 학생들이 어려움을 겪는 수면, 친구, 이성, 슬럼프 극복 방법 등의 고민 상담 멘토 시스템을 운영하기도 한다.

나아가 TG교육그룹만의 특화된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국․영․수 과목을 중심으로 원포인트 레슨식 소수정예 특별반을 운영해 나갈 계획이라고 박선연 대표는 전했다.
학생들 스스로 공부를 할 수 있는 방안도 마련 중이다. 몇몇의 구성원을 만들어 스터디그룹을 구성하고 토론 및 자체 평가를 통해 학습 향상과 함께 정보 공유로 수험생들의 경쟁력을 높이겠다는 취지다.
또,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영단어시험을 실시하고, 영어듣기 교육을 반복적으로 진행해 실전에서도 실력이 발휘될 수 있도록 했다.

이렇게 공부를 했지만 시험을 치룰 때면 떨리는 건 수험생들의 어쩔 수 없는 운명이다. 이런 부분까지 철저히 준비를 하자는 것이 박선연 대표의 교육 목표다. 실전과 같은 모의고사 분위기와 학습 분위기, 그리고 학생들이 선호하는 모의고사 시험 등을 준비해 최고의 성적을 이끌어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언제나 그랬듯 수험생들에게 최적화 된 시스템과 프로그램을 제공하고자 노력하는 KD에듀케이션은 이번 TG교육그룹과 함께 좀 더 발전된 교육 시스템을 학생들이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겠다며 1월 23일 입시설명회를 우선적으로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KD 서초점의 개원은 2월 1일이며, 교육상담문의는 Tel.02-597-0579로 하면 된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