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여름방학 맞아 해외캠프 참가자 모집, 풍성한 혜택까지
헤럴드경제| 2016-04-08 17:47

코리아헤럴드가 2016년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해외 캠프 참가 학생들을 모집한다. 매해 참가 학생들의 높은 만족도를 자랑하는 코리아헤럴드 해외캠프는 올 여름 미국, 뉴질랜드, 필리핀, 사이판 국가를 중심으로 높은 품질의 캠프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주입식 교육이 아닌 즐거운 ‘체험형 영어학습’이라는 점에서 다른 해외캠프들과 차이를 보이며, 코리아헤럴드의 2016 여름캠프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다.


▶ 미동부 메릴랜드 썸머캠프+IVY탐방
미국 동부의 명문 사립학교에서 실시되는 썸머캠프로, 아카데믹 ESL수업과 다양한 액티비티 중심의 수업으로 구성되어 있다. 아카데믹 ESL수업은 학생들의 레벨에 맞추어 각 영역에 대한 심도 깊은 교육 제공한다. 

▶ 미서부 캘리포니아 썸머캠프+샌프란시스코탐방
미국 서부의 명문사립학교에서 진행하는 썸머프로그램으로 오전 ESL수업과 오후 미국인 친구들과의 액티비티 수업으로 구성되어 있는 프로그램이다. 더불어 한 주간 계획되어 있는 아웃도어 캠핑은 미국인 친구들과 함께 진행하는 야외 캠프로서, 캠프 속의 캠프라 할 수 있다. 

▶ 뉴질랜드 오클랜드 정규수업+로토루아탐방
뉴질랜드 공립학교에서 정규수업을 참여하는 프로그램으로 4주간의 일정 동안 현지 학생들과 정규 커리큘럼 그대로를 체험해볼 수 있는 캠프이다. 정규수업의 장점은 현지 학교의 수업을 100% 참여할 수 있기 때문에, 정규 과목에 대한 학습과 더불어 현지 친구들과 어울릴 수 있는 기회가 높아 현지 문화를 배우고 실용 영어 실력을 높일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 필리핀 알라방 맞춤형 집중 영어수업
필리핀의 가장 안전한 지역인 마닐라 알라방에서 진행되는 캠프로, 직영 어학원에서 1:1 수업과, 소규모 1:5수업을 듣는 맞춤형 집중 영어캠프이다. 각 영역마다 학생의 레벨에 맞는 교재를 제공해 영역별 현지 선생님이 수업을 가르치는 꼼꼼한 학습체계를 갖추고 있다. 격일제로 진행하는 수학 선행학습과 자기주도적 학습으로 해외 영어캠프에서 수학공부까지 놓치지 않는다.

▶ IVY+NASA 글로벌 리더십 캠프
세계 최고 명문대 아이비리그 대학 재학생들의 만남과 멘토링을 통해 학업적 동기부여가 가능한 캠프이다. 하버드, 예일, 프린스턴 등의 명문 대학교를 탐방하며 캠퍼스 생활을 공유하며 비전을 그릴 수 있다. 올랜도 나사 우주과학 캠프 참여는 우주인들의 생활을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으며 우주 과학을 학습할 수 있다. 이후 1박 2일간의 유니버셜 스튜디오와 디즈니랜드 투어는 그간 일정의 피로를 씻어주며 즐거운 미국을 경험할 수 있다.

▶ 사이판 미국정식 교과과정 수업 + ESL수업
사이판 캠프는 미연방 교육 시스템을 그대로 적용한 명문 사립학교에서의 ESL수업과 정규수업을 진행한다. 검증된 100% 네이티브 국제학교의 현직 교사가 진행하는 영어 집중 교육과 스토리텔링 방법의 수업으로 논리적인 사고 훈련을 통하여 영어를 언어로서 접근하여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주중, 주말 다양한 현장 액티비티로 영어뿐 아니라 나라의 특색을 직접 보고 경험할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한국과 세계를 연결하는 대한민국 1등 영자 신문사 코리아헤럴드는 해외 영어 캠프뿐 아니라 조기 유학도 함께 진행 중에 있다. 코리아헤럴드 조기유학팀은 미국, 뉴질랜드, 필리핀 국가에서의 성공적인 조기유학을 위한 전략적인 컨설팅을 제공하며 유학생들의 높은 만족도를 얻는 바이다. 코리아헤럴드는 4월을 맞이하여 20일과 23일, 이틀에 걸쳐 해외캠프와 조기유학 설명회를 개최하며 설명회 참석을 위해선 사전 예약은 필수이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