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줄기세포 활용한 지방이식으로 여성의 자신감 되찾아
헤럴드경제| 2016-04-22 00:25

오랜 기간에 걸쳐 인지도를 쌓아온 가슴성형조차 여전히 일부 여성들 사이에서는 수술 받기를 다소 꺼리는 경향이 있는 것이 사실이다. 가장 큰 이유는 보형물을 삽입하는 수술의 특성상 부작용이 발생할 염려가 크고, 또 수술 부위가 크기 때문에 비용 부분에서도 부담이 클 수밖에 없기 때문이다.


청담명작의원에서 가슴 지방이식을 통한 성형수술을 진행하고 있는 박준한 원장은 여성들의 자존감을 높이는 가슴성형, 그 중에서도 줄기세포 가슴지방이식수술을 진행하며 기존의 방식보다 더욱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시술을 진행하여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그는 “줄기세포를 이용한 지방이식 수술은 환자의 허벅지나 복부에서 지방을 흡입하여 그 지방에서 성체 줄기세포를 추출해내 자연스러운 이식이 가능하도록 한 수술이다. 청담명작의원에서는 특별한 기술을 적용한 줄기세포 가슴성형을 통해 더욱 아름답고 자연스러운 가슴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줄기세포 가슴성형을 부담스럽게 만드는 부작용을 줄이기 위해 1단계 지방흡입을 거친 후 여러 단계에 거쳐 지방 안에 함유된 지방 조직 등 불순물을 제거하여 최상의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한다. 수술 후 고객의 빠른 회복을 위한 회복실과 수술 후 체형관리를 책임지는 관리실, 또한 줄기세포 관련 연구와 자료 수집을 수행하는 자체 연구소 등 다양한 시설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와 더불어 독일의 Serva사와의 협력을 통해 수입한 줄기세포 효소를 추출한 줄기세포에 혼합하여 이식을 거치게 되는데, 이 과정에서 환자에게 높은 만족도를 제공할 수 있어 더욱 주목받고 있다. 그는 현재 본인의 노하우가 집약된 특수한 수술 방법을 특허출원한 상태다.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