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
세계로TV 김원기 대표, 22일 울산롯데호텔에서 무료 주식 강연회 진행해
헤럴드경제| 2016-05-16 17:44

[헤럴드경제] 주식시장의 다양한 이슈로 인해 국내 주식시장의 변동은 날이 갈수록 한치 앞을 짐작하기 힘들 정도로 급격해지고 있다. 특히 4월 한 달 주식시장에서는 외국인들의 순매수 기조로 인해 외국인 투자자의 비중이 전체의 30% 가량을 차지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개인투자자들에게는 주식시장을 면밀히 파악하는 안목이 더욱 절실히 필요하다. 한편, 돈 버는 주식투자 '신가치투자'를 창시하여 국내 주식시장에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세계로TV 김원기 대표의 무료 주식 강연회가 22일 울산에서 열린다.

지난 4월부터 본격적으로 지방 강연을 시작하며 지방 회원들의 부름에 응답하고자 했던 세계로TV는 대전 강연과 두 차례의 부산 강연에 이어 울산으로 향한다. 22일 일요일 오후 12시부터 3시, 울산 롯데호텔 2층 크리스탈볼룸에서 펼쳐질 이번 강연은 국내 주식시장의 민감한 이슈를 발 빠르게 파악해온 세계로TV의 안목을 통해 바이오주와 대선주 등 테마주에 대한 분석과 저평가된 항목을 미리 평가하여 구매하는 신가치투자의 비법을 살펴보는 시간이 될 전망이다. 한편, 세계로TV는 울산 강연에 이어 29일 일요일 2시 대전 인터시티호텔 5층 에메랄드홀에서 두 번째 대전 무료 주식 강연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신가치투자는 기술적 분석을 토대로 기본적 분석, 엘리어트 파동, 그린빌, 배당, 재료, 신용, 꿈의 8가지 요소를 분석하며 손절매 없이 원금을 보전하는 새로운 투자방식으로 각광받고 있다.

정명우 기자/ andyjung79@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