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메디포스트, 탄수화물·지방 관리 다이어트 제품 출시
뉴스| 2016-09-27 16:47
[헤럴드분당판교=안혜란 인턴기자]메디포스트(대표 양윤선)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모비타’는 체내 탄수화물과 지방을 관리해주는 다이어트 제품 ‘바디코드 원샷원킬’을 출시했다. 휴대와 섭취가 편리해 출시와 함께 초도 물량 5,000개가 완판되는 등 벌써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미지중앙

바디코드 원샷원킬은 한국인의 식단과 체질에 맞춰 제작되었으며, 탄수화물의 지방 합성을 억제하는 점심용 제품과 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저녁용 제품 등 2종이 1세트로 구성됐다.

바디코드 원샷원킬의 점심용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정 기능성 원료인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을 주성분으로 한다. 이 추출물의 지표성분인 HCA는 인체실험에서 체중, 허리와 엉덩이 둘레, 체지방, 복부지방, 피하지방, 내장지방 등 8가지 지표를 감소시킨 것으로 확인된 바 있다. 커피 맛 분말 형태로 되어 있어, 식후 물이나 커피, 우유 등에 타서 마실 수 있다.

저녁용 제품의 주 원료는 키토산이다. 체지방 감소와 콜레스테롤 관리에 도움을 주며, 비타민 B, C, D가 함유되어 다이어트를 하면서도 활력과 건강을 유지할 수 있다.

이지연 메디포스트 제품개발팀장은 “‘이 제품은 정상적인 식생활을 유지하면서도 체중조절과 아름다운 바디라인을 원하는 학생, 직장인, 주부는 물론 출산 여성과 일반 남성에게도 적합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ellisa94@naver.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