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기사
‘울 코트’가을-겨울을 품다…때 이른 겨울 코트 매출 전년比 25% 증가
뉴스종합| 2016-10-24 18:58
[헤럴드경제=김성우 기자] 이달 들어 갑작스럽게 추워진 날씨와 큰 일교차에 가을 재킷 대신 겨울 아우터를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롯데닷컴 따르면 최근 겨울 아우터, 특히 코트의 매출이 예년보다 빠른 10월부터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아침과 밤에는 기온이 급 하강해 일교차가 커진데다, 가을이 짧아진 탓이다. 지난 7일부터 21일 기간롯데닷컴의 겨울 코트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5% 증가했다. 
이달 들어 갑작스럽게 추워진 날씨와 큰 일교차에 가을 재킷 대신 겨울 아우터를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롯데닷컴 따르면 최근 겨울 아우터, 특히 코트의 매출이 예년보다 빠른 10월부터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롯데닷컴 이벤트 사진. (사진=롯데닷컴 제공)

특히 이번 시즌 가장 인기 있는 상품은 단연 ‘울 코트’ 제품이다. 울 코트는 천연 소재인 ‘울(모)’로 만들어져 보온성이 탁월하고 착용감이 우수하다. 다른 아우터에 비해 얇게 제작되어, 지금부터 겨울까지 입기 유용하다.

롯데닷컴은 오는 11월 6일까지 울 코트 등 인기 겨울 패션아이템을 한데 모아 ‘헬로윈터 패션위크(Hello Winter Fashion Week)’를 진행한다. 본 행사는 롯데백화점 37주년을 기념한 축하 특가전으로, 브랜드별 겨울 아우터를 10~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권도형 롯데닷컴 백화점의류팀 MD는 “10월은 본래 야상이나 트렌치 코트 등의 가을 아우터를 찾는 고객이 대부분이었지만, 올해는 일교차가 10도 이상 벌어지면서 얇고 가벼운 코트를 더 많이 찾는다”며 “올 겨울도 따뜻할 것으로 예상되어 울 코트 활용도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zzz@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