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외고들, 어학캠프 참가자 모집
뉴스| 2016-11-08 13:18
[헤럴드분당판교=김미라 기자]과천외국어고등학교(과천외고)와 명덕외국어고등학교(명덕외고)는 학생들의 교육격차 해소와 공교육 활성화를 위한 일환으로 두 학교의 우수한 교육 인프라를 활용한 어학캠프를 겨울방학 기간 동안 연다고 8일 밝혔다. 과천외고 미래인재 영어캠프(FLEC)는 오는 12 9일까지, 명덕외고 창의리더십 영어캠프(MCLC)는 오는 11월 30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미지중앙

FLEC는 내년 1 3일~17 2주간 과천외고에서 진행된다. 참가대상은 초등학교 4학년부터 중학교 2학년까지로 과천시내 관내 학생을 우선 선발한다. 총 120명을 선착순 모집할 예정이다.
이 프로그램은 국제사회를 이끌어갈 미래의 리더 양성을 목표로, 독립적이고 책임감을 갖춘 미래인재 양성을 위해 글로벌 의사소통 능력, 탁월한 판단력과 통찰력 등을 키울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MCLC는 내년 1 9일~21 11일간의 일정으로 명덕외고에서 진행된다. 참가대상은 초등학교 3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까지로 양천구 관내 학생을 우선 선발하며 총 120명을 선착순 모집할 예정이다. 이 프로그램은 창의적 리더십 역량 향상을 목표로, 독립적이고 책임감을 갖춘 글로벌 인재 양성을 위해 글로벌 의사소통 능력, 창의적·비판적 사고력, 자기주도적 진로설계 능력, 정보탐색 및 데이터 분석능력 등을 키울 수 있도록 구성했다.

구체적 내용은 각 캠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bp@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