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인기강사 김미경, 토크콘서트서 '자녀와의 관계' 말한다
뉴스| 2016-12-13 11:14
[헤럴드분당판교=김미라 기자]성남 티엘아이아트센터는 오는 20일 김미경 강사를 초청해 '김미경의 사이다 상담쇼_나 어떡해'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사이다 상담쇼는 사이다처럼 답답한 속을 시원하게 풀어줄 수 있는 토크콘서트로, 직장, 육아, 시댁, 남편, 취업, 연애 등 일상생활 속에서 누구나 겪고 있는 고민을 함께 나누는 자리다. 지난 8월과 9월에도 성황 속에 진행된 인기 토크 공연이다.

이미지중앙

연말특집으로 마련한 이번 공연의 주제는힘겨운 아이와의 관계'다. 김미경 강사는 이 자리에서 자녀와의 관계, 자녀와의 갈등, 자녀교육 등 자녀를 둔 부모라면 누구나 갖고 있는 고민에 대해 이야기하고, 강연 후 관객들의 고민을 소개하며 직접 상담도 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김미경 강사는 관객들의 사연을 미리 블로그를 통해 신청받아 직접 상담해주며, 사연이 채택된 신청자에게는 소정의 선물도 증정할 계획이다. 사연신청은 http://blog.naver.com/miraewomen에서 접수 중이다. 공연 예매는 인터파크와 티엘아이아트센터를 통해 하면 된다. 티켓은 전석 3만원이다.

김미경 강사는 베스트셀러 '꿈이 있는 아내는 늙지 않는다' '언니의 독설' '인생미답 등의 저자로서, 전국의 독자들에게 꿈과 희망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주며 국민 멘토 역할을 하고 있는 인기 강사다.

bp@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