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기사
스타벅스의 여름, 새음료ㆍ푸드ㆍMD까지 총출동
뉴스종합| 2017-07-24 09:15
-여름 휴양지 주제 음료 3종ㆍ푸드 4종 출시
-별자리ㆍ캠핑 주제 텀블러 등 MD도 선봬

[헤럴드경제=김지윤 기자]㈜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이사 이석구)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이해 여름 휴양지를 주제로 국내에서 자체 개발한 음료인 ‘썸머 파인애플 블렌디드’, ‘리얼 콘 프라푸치노’, ‘피치 리치 블렌디드 등 3종을 비롯해 푸드 4종, MD 27종의 다양한 신제품을 25일 출시한다.

‘썸머 파인애플 블렌디드’는 파인애플 소스에 코코넛 밀크가 어우러져 휴양지에 온 듯한 색상의 시각적 특징을 강조한 음료이다. ‘리얼 콘 프라푸치노’는 멕시코 스타일의 푸드와 찐 옥수수에서 영감을 받은 음료로 입 안에서 톡톡 터지는 옥수수의 식감과 달콤 짭짜름한 풍미가 매력적이다. ‘피치 리치 블렌디드’는 복숭아의 부드러운 식감과 과육을 느낄 수 있으며 티바나 유스베리 티가 더해져 상큼한 맛과 화려한 색상이 강조됐다. 

[사진=스타벅스의 여름 새음료]

여름 시즌 케이크로 출시하는 ‘썸머 젤로하’는 치즈 케이크 위에 생자몽과 생포도를 담은 젤리가 올려져 있어서 두 개의 케이크 층이 다채로운 맛과 식감을 제공한다. ‘프로마쥬 브리오슈’는 부드럽고 가벼운 브리오슈 안에 진한 크림치즈와 여름 과일인 블루베리를 퓨레로 넣은 썸머 쿨 브레드로 무더운 여름에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아울러, 별자리와 캠핑을 주제로 하는 텀블러, 머그, 유리잔, 보온병, 쿨링백, 파우치 등 27종의 MD 상품도 새롭게 출시한다. 

[사진=스타벅스의 여름 MD]

세계적인 보온병 브랜드인 스탠리와 스타벅스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선보이는 ‘스탠리 프레스 보온병’은 프렌치 프레스 방식으로 커피를 추출하거나 차를 우려낼 수 있으며, ‘옐로우 핸들 텀블러’는 손잡이 하단부가 클립형으로 야외 활동 시 가방 등에 걸 수 있어 편리성을 더했다.

summer@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