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
섹션오피스 ‘그린시티타워’, 평택 고덕신도시 소사벌택지개발지구에 들어설 예정
부동산| 2017-10-26 15:33

평택 고덕신도시 소사벌택지개발지구에 ‘그린시티타워’가 들어설 예정이다.

그린시티타워는 평택의 명품신도시 소사벌택지개발지구내 최대 배후세대입지와 사통팔달의 교통인프라, 세계최대 삼성반도체단지 등 인근 산업단지의 미래가치 프리미엄까지 겸비한 투자상품으로 다양한 개발 호재 및 풍부한 임대수요를 갖췄다.

평택 국제화신도시는 삼성전자 120만평 규모의 100조원대 세계최대 반도체 산업단지조성 및 60조원  규모의 LG 진위 디지털단지를 비롯하여 평택 인근 일반산업단지로 수많은 기업체가 러쉬를 이루고   있으며 미군기지이전 및 평택항개발, 브레인시티조성, 고속철도 SRT개통 등 다양하고 풍부한 개발호재로 2025년에는 인구 100만이 넘는 신 성장 기업도시 및 경제 신도시로 탈 바꿈하고 있다.

소사벌지구내 최대 배후세대 입지 조건을 살펴보면 400미터이내에 약 1만세대가 있어 풍부한 배후 수요를 갖췄으며, 풍부한 인근 산업단지 기업수요체를 품고 있다. 또한 23m, 13m, 2면도로 상가로 버스정류장 및 횡단보도 직주근접, 사업지 1km지점에 위치한 수원지방법원평택지원, 검찰청(평택지청) 외에도 사업지 주변 5개교(초등1, 중등 3, 고등 1)가 신설 되어 있다.

그린시티타워의 강점으로 꼽히는 것이 바로 사통팔달의 교통인프라다. 인근 평택 지제역 SRT개통으로 강남수서역에 20분대 진입이 가능하고, 추후 GTX이용 시에는 강남역까지 30분대에 진입이 가능하다. 지하철 1호선 지제역과 평택역이 근접해 있으며, 경부고속도로 안성 IC, 평택 제천 고속도로 송탄 IC의 접근도 용이하다. 2020년 평택 동부고속화도로 개통 예정으로 서울 강냠권까지 차로 40분대에 진입 가능하다.

평택 상가, 오피스 그린시티타워는 최적의 상가와 업무환경으로 대지 1000평에 달하는 넓은 토지에 넉넉한 주차장을 확보하여 입점업체 및 방문고객의 편리성까지 확보 하였다. 1층에는 공개공지 및 휴게공간을 조성하고, 각층에는 테라스를 두어 입점자와 방문자의 안락한 휴식 공간까지 제공한다.

지역내 최초로 대, 소 회의실을 완비하여 제공하며, 지역내 최초로 섹션오피스 개별 고효율 전열교환 환기시스템을 적용 실내공기의 상시 쾌적함과 자동온도조절, 에너지 세이빙시스템으로 약30%의 에너지를 절감할수 있는 장치다. 전체호수에 지역 냉, 난방시스템을 적용하고, 테라스 오피스로 건설되는 그린시티타워는 가변형 벽체로 소형 및 대형오피스 선택이 자유롭다.

그린시티타워 관계자는 “평택의 고덕신도시와 명품 소사벌신도시에서 그린시티타워는 평택 국제화신도시 가운데 최고의 가성비 높은 상가 및 섹션 오피스”라며 “수익형 부동산에 관심이 있는 투자자라면 충분한 비교를 통하여 성공투자를 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그린시티타워는 평택시 비전동 1002-1 현장에 상담사무실을 운영 중이며, 서울 강남 역삼동 707-26 한신인터밸리24 선릉역 4번출구 인근에 홍보관을 오픈했다.

김예지 기자 / yjkim@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