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세.분양정보
수원 호매실 오피스텔 ‘동광뷰엘’ 계약금 정액제, 중도금 무이자 등 분양 혜택 눈길
부동산| 2018-05-11 10:57

수원 호매실 중심상업지구에 공급되는 오피스텔 ‘동광뷰엘’이 각종 분양혜택을 선보여 실수요자 및 투자자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금곡동 1113-1, 2번지에 들어서는 동광뷰엘은 계약금 500만원 정액제 및 중도금 무이자 등의 분양혜택이 주어진다.

여기에 동광뷰엘 사업 시행주체인 (주)도화개발, (주)라이프테크 관계자의 말에 의하면 “최대 10년간 월 60만원 확정임대료 지급과 임대보장증서를 발행해 공실 걱정 없이 장기간 임대수익을 보장해 안정적인 수익이 기대 가능하다”며 “여기에 전문임대 관리업체를 통한 각종 정산 및 건물 유지보수 조건까지 더해져 투자자들의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고 전했다.

동광뷰엘은 단지 가까이에 위치한 신분당선 연장선(계획 중) 호매실역 개통 시 강남까지 30분대 출퇴근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강남과 통하는 봉담-과천 고속도로, 구로방향 광명-수원간 고속도로 등 주변 교통환경도 뛰어나다.

배후수요 역시 풍부하다. 단지 주변에 약 530여개 기업체가 입주한 수원산업단지가 인접해 있으며, 권선구 입북동에 조성 예정된 수원R&D사이언스파크 출퇴근이 용이한 직주근접형 오피스텔이다. 이외에도 단지 근처에 수원자동차복합단지(도이치오토월드)가 오는 12월 자동차 매매, AS센터 및 편의시설 등 복합매매 단지로 조성 예정(직접고용 7천여 명 예상)이다.

또한 재학생 및 교수 포함 약970여 명의 성균관대학교(자연과학캠퍼스)와 재학생 약 5,300여 명의 수원여대 수요까지 기대할 수 있다.

여기에 사업지인 호매실지구는 인접한 당수지구 호재도 품고 있다. 97만9000㎡ 규모의 당수지구에 행복주택 1,950세대를 비롯해 7,400여 세대가 들어설 예정으로 호매실 공공주택지구(311만6000㎡) 20,400세대와 합치면 3만여 세대에 달하는 신도시급 주거타운이 서수원 지역에 형성될 것으로 관측된다.

단지 내부구조도 눈에 띤다. 와이드 복층구조를 활용한 실내에는 소형 주택형에서 희소성을 지닌 드레스룸을 전 호실에 적용해 수납공간 활용도를 높였으며 계단을 활용한 수납공간, 드럼세탁기 등 아파트에 비견되는 빌트인 공간과 더불어 2층 일부 세대에 한해 개방감을 더하는 전용 테라스도 제공된다. 여기에 급증하는 반려동물 가정을 위해 옥상공간 놀이터도 조성될 예정이다.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오목천동 274-5에 위치해 있다. 관련 문의는 대표전화를 통해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