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세.분양정보
하백초 도보 4분, 혁신적인 특화설계.. 용봉동 지에이그린웰 5월 18일(금) 오픈
부동산| 2018-05-16 11:24

용봉동 최중심 입지와 탁월한 제품력으로 뜨거운 주목을 받아왔던 용봉동 지에이그린웰이 이번주 금요일인 5월 18일 주택전시관을 오픈한다.

지에이건설 관계자는 “용봉동에서 가장 쾌적한 입지일 뿐 아니라 제품력에 있어서도 자신있다. 전 직원이 진심을 다해 최고의 제품을 만들기 위해 집중했다”며 자신감을 표했다.

지에이그린웰은 용봉동 988-7번지 외 일원에 위치하며 아파트 84㎡A, B와 59㎡, 오피스텔 84㎡와 47㎡ 규모이다. 지하 2층, 지상 29층 총 4개동의 370세대를 선보인다.

8년 명품임대 아파트로 청약통장 유무에 상관없이 만 19세 이상 누구나 청약가능하며 오픈 당일부터 청약신청이 가능하다. 또한 취득세, 재산세 등의 세제부담이 없으며 전매제한이 없는 상품이라 첫날부터 청약열기가 뜨거울 것으로 전망된다.

용봉동은 북구의 중심이라 할만큼 주거선호도가 높은 지역이다. 그 중에서도 지에이그린웰이 들어설 곳은 고속도로 소음과 먼지가 없는 쾌적한 곳으로 용봉동 중에서도 최고의 입지를 자랑하는 곳이다. 뿐만 아니라 명문초교로 각광받는 하백초와는 도로 4분 거리라 초등학생을 둔 부모에게는 특히 많은 인기를 누릴 것으로 보인다. 그 외 고려중, 고려고, 국제고, 전남대 등도 가깝게 있는 명문학군지역이다.

서광주IC, 용봉IC로의 진입이 빠르며 아파트 밀집지라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이 형성되어 있다. 그 밖에 광주현대병원, 북구미래아동병원, 중외공원, 매곡산등산로, 용봉초록습지, 비엔날레 전시관, 문화예술회관 등도 가까워 최고의 주거지라 할 수 있다.

단지와 평면설계에서도 일반 분양아파트 못지않게 우수하다.

우선 편백도서관, 1층 필로티 갤러리, 무인택배시스템, 경비실 택배보관실 등의 설치로 입주민의 편의성을 높였고, 초대형 안방 드레스룸(84㎡A), 남향 주방배치(84㎡A), 광폭거실 등을 설계해 공간의 가치를 높였다.

주택전시관은 화정역과 쌍촌역 사이 잿등육교 옆에 위치한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