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세.분양정보
‘빌리브 울산’ 모델하우스 성황, 성공분양 예감!
부동산| 2018-06-10 09:00

특별공급 첫 날부터 모델하우스 인산인해.. 분양 대박 조짐
신세계건설의 첫 신개념 서비스드 하우스, 수요자들 만족도 높아

지난 6일 개관한, ‘빌리브 울산’의 모델하우스에 인파행렬이 이어지며 성공분양의 기대감을 높였다.

모델하우스 내부에는 청약 등 상담을 받기 위해 대기하는 방문객들이 긴 줄을 이루었고, 특별공급 신청을 위해 접수를 기다리는 방문객들도 상당수를 이루었다. 내부에 마련된 위치도와 모형도 앞에는 도우미들의 설명을 들으며 꼼꼼히 상품을 체크하는 수요자들의 모습도 볼 수 있었다.

모델하우를 둘러본 방문객들은 신세계만의 제공하는 주거서비스와 개방감을 극대화한 LDK 특화평면에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여기에 방문객들은 특별공급에 깊은 관심을 보였다. 4년, 8년 장기임차 특별공급과 재능기부 특별공급 계약시 임대료 및 보증금 인상률이 0%의 혜택이 제공된다.

울산시 옥동에 거주하는 최모씨(32세)는 “결혼을 앞두고 내 집 마련을 하고 싶었는데 마땅히 갈 만한 새 아파트가 없었다”며 “임대료도 합리적이고, 조식 서비스나 반려동물 서비스처럼 신세계만이 할 수 있는 특화서비스가 많아 마음에 든다”고 말했다.

신세계 온라인 쇼핑몰 혜택, 조선호텔(서울) 및 신세계 영랑호리조트(속초)의 할인프로모션 연계, 몰리스 펫샵의 반려동물 케어 서비스, 신세계 SSG PAY를 통한 신세계 포인트 활용 등 을 통해 입주민들은 가족과의 여행과 쇼핑, 취미활동까지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단지 내 애비뉴형 상업시설을 조성하여 입주민들이 주거와 쇼핑을 한번에 누릴 수 있는 원스톱 라이프가 가능하도록 할 계획이며 신세계 관계사 유통 컨텐츠의 입점도 적극적으로 협의하고 있다.

또한, 단지는 입주자 희망에 따라 최장 8년간 거주 가능, 임대료 상승 2년 5% 제한 등이 적용되고, 만 19세 이상 무주택자에게 우선 공급하는 공공지원 민간임대주택이다.

거실(Living Room)과 주방(Kitchen), 다이닝(Dining)이 일렬로 배치된 LDK 구조 등 가족중심의 공간 배치와 설계로 상품을 차별화 하였으며 기존의 평면을 보안한 틈새평면도 배치하였다. 전용 56㎡B 타입의 경우, 기존 욕실보다 큰 대형욕실에 유리파티션을 적용하여 아이 목욕이 더욱 편리하게 하는 등 신혼부부 및 영유아 자녀세대를 위한 평면을 도입하였고, 전용 63㎡A 주택형의 경우에는 LDK 구조의 평면으로 가족중심 생활공간으로 꾸밀 수 있으며, 공용공간의 활용도를 높이고 공간감을 극대화하였다.

전용 84㎡ 주택형은 거실과 함께 8인용 식탁 배치가 가능한 넓은 다이닝 공간과 함께 가족과 함께 요리할 수 있는 오픈 주방과 추가적으로 보조주방으로 배치함으로써 많은 양의 조리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식자재 보관과 팬트리로 활용하는 등 주방 공간 활용을 극대화 하였다. 또한 전세대 100% 남향으로 배치해 태화강 조망권 및 일조권을 확보할 수 있도록 했다.(일부세대 제외).

중구의 대표적 도심공원인 학성공원과 태화강이 도보 거리에 위치하여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젊음의 거리, (舊)역전시장, 중앙시장 등 전통시장과 홈플러스 등 대형마트도 가까이 있어 생활편의시설 이용도 쉽다.

반경 1㎞ 내에는 함월초, 옥성초, 울산중•고, 성신고, 중앙여고 등이 위치해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번영로, 북부순환로 등 사통팔탈 도심 생활권 지역에 위치한 빌리브 울산은 울산 도심과 현대자동차공장, 효문공업단지, 미포국가산업단지 등을 차로 이용할 경우 10~20분대에 갈 수 있어 직주근접 환경을 갖추고 있다.

한편, 빌리브 울산은 지하 5층~지상 최고 29층, 5개동, 총 567세대 규모다. 이중 아파트는 전용면적 51~84㎡ 총 405가구이며,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53~64㎡ 총 162실이다.

금번 공급물량을 전용면적별로 살펴보면, 아파트는 전용면적 △51㎡ 106가구 △56㎡ 79가구 △63㎡ 166가구 △84㎡ 54가구이며, 오피스텔은 △53㎡ 54실 △55㎡ 54실 △62㎡ 27실 △64㎡ 27실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이 중 아파트 51㎡ 54가구 및 오피스텔 53㎡, 55㎡ 108실은 청년주택 및 신혼부부 특별공급으로 향후 후분양 예정이다.

빌리브 울산의 분양 일정은 오는 6월 10일(일)까지 모델하우스에서 특별공급 접수를 받으며, 일반공급의 청약은 12일(화)과 14일(목), 15일(금) 3일간 금융결제원 아파트투유 또는 국민은행 홈페이지에서 청약이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특별공급이 6월 11일(월), 일반공급은 20일(수)이다. 계약은 6월 21일(목)~22일(금) 양일간 진행한다. 모델하우스는 울산광역시 중구 우정동 490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빌리브 울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