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기사
하이트진로 ‘맥스-호텔스컴바인’ 휴가철 공동 마케팅 시동
뉴스종합| 2018-07-05 10:24
하이트진로, 호텔스컴바인과 휴가철 마케팅을 공동으로 진행한다.

- 제휴호텔 프로모션 등 이벤트 다양

[헤럴드경제=최원혁 기자] 하이트진로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맛있는 맥주 ‘맥스’와 글로벌 호텔 검색엔진 호텔스컴바인이 함께 공동 마케팅을 펼친다고 5일 밝혔다.

‘썸머 맥스홀릭’ 콘셉트로 맛있는 맥주와 함께 시원한 여름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하이트진로는 타깃층의 주목도가 높은 타 업종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소비자 소통을 강화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양사는 맥스 브랜드와 호텔스컴바인 캐릭터 이름이 동일하고 배우 박서준이 모델로 활동중인 점, 주요 타깃이 여름 휴가족이라는 점에 착안해 공동 마케팅을 기획하게 됐다. 주류 브랜드와 호텔 검색엔진과의 협업은 이번이 처음이다.

하이트진로는 이를 기념해 ‘맥스 스페셜 6팩 패키지’ 제품을 출시했다. 스페셜 패키지는 여름철 한정 판매 예정이며 전국 대형마트 등 가정채널에서 판매한다.

이 밖에도 호텔스컴바인 제휴호텔 내 프로모션, 소비자 대상 이벤트 등을 진행해 브랜드 간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이종 브랜드간의 협업은 소비자들에게 보다 신선하고 재미있는 경험을 제공해 브랜드 선호도에 긍정적 효과를 준다”며 “이번 호텔스컴바인과의 공동 마케팅을 통해 맛있는 맥주 맥스와 함께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했다.

choigo@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