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기사
BNK부산은행,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 GPTW 종합대상 수상
뉴스종합| 2018-11-08 15:13
[사진설명=BNK부산은행(빈대인 은행장)은 8일 오전, GPTW(Great Place To Work)Institute 주최로 서울 그랜드 힐튼호텔에서 열린 ‘2018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 시상식에서 ‘GPTW 종합대상’을 수상했다. 사진 오른쪽부터 부산은행 성동화 부행장, GPTW 손욱 총괄심사위원장]
[헤럴드경제(부산)=윤정희 기자] BNK부산은행(빈대인 은행장)은 8일 오전, GPTW(Great Place To Work) Institute 주최로 서울 그랜드 힐튼호텔에서 열린 ‘2018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 시상식에서 ‘GPTW 종합대상’을 수상했다.

‘GPTW 종합대상’은 올해 처음 수상했으며, 이날 시상식에서 부산은행은 ‘9년 연속대상’도 함께 수상했다.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은 신뢰경영을 실천하며 일하기 좋은 기업문화를 중시하는 회사를 선정하는 평가 제도다. 글로벌 컨설팅 기업인 GPTW가 세계 60개국에서 동일한 기준으로 운영하고 있다.

부산은행은 직원만족경영을 위해 ‘신나는 일터’, ‘행복한 삶터’, ‘즐거운 놀터’라는 세부 원칙을 설정하고 직원들이 자부심을 가지고 일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cgnhee@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