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세.분양정보
‘제주 아이파크 스위트 R’, 오늘까지 온라인 청약 “열기 후끈”
부동산| 2018-12-06 10:59

제주영어교육도시 최고급 주거상품 ‘제주 아이파크 스위트 R’이 6일까지 온라인을 통해 청약 접수를 진행한다. 지난 30일 견본주택 오픈 후 전국 각지에서 실수요자, 투자자 모두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는 만큼 청약 열기도 뜨거운 상황이다.

청약 접수는 6일 오후 4시까지 제주 아이파크 스위트 R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청약 신청금은 1천만원이며, 3개 군으로 나눠 청약이 진행돼 개인당 군별 1개씩, 최대 3건의 청약이 가능하다. 청약 당첨자는 6일 오후 6시 이후에 발표하며, 당첨자 계약은 8일~9일 진행된다.

특히 단지는 생활형숙박시설인 만큼 거주지와 무관하게 청약이 가능하며, 청약 통장 없이도 분양 받을 수 있다. 아파트와 달리 전매도 자유로운 것도 특징이다.

분양 관계자는 “구매력을 갖춘 수요가 제주영어교육도시로 몰려들고 있지만 그 동안 고급스러운 주거시설 공급이 부족했던 만큼, 이번 분양에 고객들의 관심이 뜨거운 상황”이라며 “영어교육도시에 자녀를 둔 학부모는 물론 서울 강남 등 수도권에서 견본주택을 내방한 사람도 많다”고 말했다.

한편 제주 아이파크 스위트 R은 제주도 서귀포시 제주영어교육도시 E-2블록에 들어서며 지하 1층~지상 4층, 전용면적 175㎡, 총 84실 규모다. 지상 1층에는 상업시설도 같이 조성될 예정이다.

제주영어교육도시는 현재 한국국제학교 제주캠퍼스(KIS) 등 4곳의 국제학교가 운영 중이며, 졸업생 다수가 국내외 명문대에 진학하는 성과를 내고 있다. 또한 2020년 9월 싱가포르 명문 중•고등학교인 앵글로 차이니즈 스쿨(ACS)이 추가 예정이어서 교육관련 수요가 더 늘어날 전망이다.

앞서 평균 59대 1의 경쟁률로 단기간 완판된 ‘제주 아이파크 스위트’보다 진화된 상품구성도 돋보인다. 전실에 욕실 3개와 오픈발코니가 제공되며, 4층 호실은 다락(175㎡A/B), 1층 호실(175㎡A)은 지하에 여유 공간을 제공한다.

또한 현관 팬트리, 마스터룸에는 2개의 드레스룸, 각 룸별 붙박이장과 시스템 가구 등 풍부한 수납 공간이 설계된다. 최고급 아파트 수준의 고급 마감재 적용 및 제주영어교육도시 최초로 각종 주방가구와 에어컨, 스타일러 등의 생활가전 일체가 들어가는 풀빌트인 시스템도 적용될 예정이다.

고품격 서비스와 커뮤니티 시설도 눈길을 끈다. 예약제로 운영되는 홈클리닝 서비스, 24시간 상주 경비보안 시스템, 필라테스와 요가 강습 서비스 등의 특급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며, 아울러 커뮤니티에는 호텔급 여성전용 사우나와 파우더룸, 휘트니스센터와 가족영화관 등의 커뮤니티 설계로 지역 내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것이 기대된다.

견본주택은 서귀포시 대정읍 구억리 1110번지에 위치한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