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한화,‘2019년 우수협력회사 시상식’ 개최
뉴스종합| 2019-09-17 08:35

16일 서울 중구 더플라자에서 열린 ㈜한화 ‘2019 우수협력회사 시상식’에서 참석자들이 단체사진을 찍고 있다. [㈜한화 제공]

[헤럴드경제=이세진 기자] ㈜한화는 지난 16일 서울 중구 더플라자에서 우수협력회사 대표들과 회사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2019년 우수협력회사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시상식에서 ㈜한화는 협력회사 대표들에게 우수협력회사 인증패와 트로피를 전달하며 상생협력의 노력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화는 회사와 함께 노력해온 협력회사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2009년부터 품질, 납기 등이 우수한 협력업체를 선정해 매년 포상을 실시하고 있다.

㈜한화는 우수협력회사로 선정된 협력사에 기술력 향상 및 생산혁신 아이디어 고취를 위한 해외 선진기업 벤치마킹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해는 중국 심천을 방문해 중국 강소기업의 노하우를 체험할 수 있는 연수를 진행한데 이어 올해는 독일 바스프 사 등을 방문해 세계적인 경쟁력을 갖추고 있는 기업을 벤치마킹 할 수 있는 연수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또 협력회사 임직원도 ‘함께 멀리’라는 ㈜한화의 동반성장 철학을 공유할 수 있도록 한화이글스의 프로야구 경기를 관람할 수 있게 지원하고 있으며, 최우수협력사의 경우에는 안전한 근무환경 조성을 위해 안전마스크, 보호장갑, 보안경 등 안전보호구의 구매를 지원하고 있다.

이 밖에도 100여개의 우수협력회사를 대상으로 1년간 구매대금 전액을 현금결제 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부여하고 있다.

㈜한화는 동반성장과 상생협력의 기업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우수협력회사 시상제도를 포함해 상생펀드 운영, 협력회사 현금결제 비율 확대 등 다양한 활동들을 추진해오고 있다.

㈜한화는 앞으로도 동반성장 활동을 내실화하는 동시에 다양한 협력회사 지원프로그램을 개발해 협력회사와의 상생협력 관계를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jinlee@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