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기사
김광수 농협금융회장, 사내 젊은 인재들과 간담회
뉴스종합| 2019-09-19 11:31
김광수 농협금융 회장(사진 오른쪽)이 18일 서울 안국동 인근 복합문화공간에서 개최된 ‘혁신 Live Talk!’ 간담회에서 제4기 ‘NH미래혁신리더’들에게 격려의 말을 하고 있다.

농협금융지주는 김광수 회장이 사내 젊은 인재들인 제4기 ‘NH미래혁신리더’와 간담회를 가졌다고 19일 밝혔다.

김 회장은 18일 서울 안국동 인근 복합문화공간에서 ‘혁신 Live Talk!’ 간담회를 가지고 ▷기술금융 확대 방안 ▷90년대생 유입전략 ▷유튜브 시장 대응 방안 등 연구 과제 진행사항을 공유하고 심도 있는 대화를 나눴다.

김 회장은 “여러분들의 고민과 노력들이 농협금융이 디지털금융회사로 전환하여 시장을 선도하는데 크게 일조할 것”이라며, “농협금융의 혁신과 디지털 문화 확산을 위해 여러분들이 핵심적인 역할을 해 달라”고 당부했다.

‘NH미래혁신리더’는 농협금융의 미래와 변화·혁신을 주도할 핵심인재 육성을 목표로 금융지주 및 자회사의 젊은 직원들을 중심으로 구성해 운영중이다. 2016년 1기부터 올해 4기까지 총 100여명을 선발·육성하고 있다.

한편, 농협금융은 ‘NH미래혁신리더’외에도 ‘청년이사회’ 등 다양한 혁신 조직을 운영해 지속적으로 젊은 인재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조직에 반영하고 있다.

오연주 기자/oh@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