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세.분양정보
영광 금호 어울림 리더스, 홍보관 오픈 및 2월 분양 시작
부동산| 2020-02-21 09:59

전남 영광지역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브랜드 대단지 아파트 ‘영광 금호어울림 리더스’의 홍보관 오픈과 분양이 2월에 시작된다.

‘영광 금호어울림 리더스’의 분양홍보관은 전남 영광군 단주리에 2월 중 개관될 예정이며, 분양은 2월 말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될 계획이다. 

‘영광 금호어울림 리더스’는 영광지역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브랜드 대단지 아파트로, △편리한 광역교통환경 △빛그린산단, 글로벌모터스 인접 △도보 통학권의 명문학군 △가까운 생활편의 환경 등을 고루 갖추어 각광받고 있다.

우선 해당 아파트는 교통 여건이 편리하다는 설명이다. 서해안고속도로와 22·23번 국도 등 광주와 목포로 이동이 편리한 곳에 위치해 인근 대도시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특히, 최근 각광을 받고 있는 광주형 일자리의 핵심 모델인 자동차 공장이 들어선 빛그린산업단지와 자동차로 10분 거리에 위치해 빠른 출퇴근이 가능하다.

다음으로 교육환경 또한 가까운 거리에 명문학군이 자리 잡아 우수한 편이다. 전남지역 최상의 사립고등학교로 유명한 해룡중·고교는 도보로 3분 거리에 위치해 있고, 단지 바로 앞에는 영광중·고교가 있다.

마지막으로 주변 환경적 측면에서는 인근에 영광군청, 농협하나로마트, 고속버스터미널, 영광생활체육공원, 영광스포티움 등 생활편의시설이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아파트 단지는 자연과 조화를 이룬 조경설계와 안전한 어린이 놀이터를 갖춰 에코단지로 조성되고, 별도의 부대복리시설 1개동을 지어 피트니스센터·경로당·도서관 등 여가생활을 위한 커뮤니티 공간도 마련된다.

분양 관계자는 “영광은 빛그린국가산업단지와 인접하고, 칠산대교 개통 등으로 전남 서북권에서 주목받고 있는 지역”이라며, “‘영광 금호어울림’은 교통∙환경∙교육∙생활편의를 모두 갖춘 프리미엄 아파트로, 내 집 마련과 함께 삶의 질을 높여줄 수 있는 기회”라고 전했다.

한편, ‘영광 금호어울림’은 지하 1층~지상 13~18층 5개동과 부대복리시설 1개동으로 지어지는 아파트는 84㎡ 총 278세대의 프리미엄 아파트 단지로 조성되며, 주택형별로는 전용면적 △84㎡일반형 259세대 △84㎡복층형 19세대로 구분된다.

또한 해당 아파트는 개방감과 공간효율성이 탁월한 3.5Bay 특화평면 구조로 설계됐으며, 전 세대가 남향으로 지어져 채광은 물론, 주방창 배치를 통해 최적의 통풍까지 자랑한다. 특히 고품격 마감재가 적용된 각 동별 최상층에 위치한 84㎡ 복층형은 서비스 공간인 다락과 옥상공간을 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영광 금호어울림 리더스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홍보관 방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al@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