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메가스터디교육, ‘러셀모의고사’ 무료 배포
뉴스종합| 2020-03-19 13:19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 메가스터디교육은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러셀모의고사’를 무료로 배포한다고 19일 밝혔다.

전 영역 시험지와 해설지, 스타 강사 해설강의, 성적분석 참고자료까지 무료로 제공된다.

이번에 무료로 배포되는 ‘러셀모의고사’는 4월16일 시행 예정인 첫 학력평가 출제 범위에 맞춘 국영수탐 전 영역 시험지와 해설지로 구성됐다. 이달 19일부터 22일까지 총 4일간 매일, 매교시 실제 수능시험 시간 기준으로 영역별 시험지와 해설지 파일이 공개된다. ‘러셀모의고사’ 응시를 원하는 수험생들은 영역별 시험 시간에 맞춰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개인별로 응시하면 된다.

모의고사를 응시한 후에는 조정식 강사(영어영역)를 비롯한 영역별 스타 강사들의 해설 강의를 무료로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메가스터디 러셀학원 재원생들의 모의고사 채점 결과를 바탕으로 영역별 등급컷과 문항별 정답률 등 성적분석 참고자료도 무료로 제공되므로 본인의 수준을 판가름할 수 있다.

메가스터디교육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개학, 학력평가 등 대부분의 학사일정이 연기된 상황에서 자칫 잘못하면 학습공백 기간이 길어질 수 있다”며 “첫 학력평가 시행 전, 러셀모의고사를 풀어보며 본인의 취약점을 파악하고 흐트러진 마음을 다잡는 기회로 활용해보자”고 조언했다.

한편, ‘러셀모의고사’는 19일부터 22일까지 수험생이면 누구나 무료로 응시 가능하다.

yeonjoo7@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