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기/벤처
에넥스, 원하는대로 구성 4색 ‘컬러핏 싱글장’ 선보여
뉴스종합| 2020-04-01 07:01

에넥스(대표 박진규)가 원하대로 색상 구성이 가능한 ‘EW 컬러핏 싱글장 시리즈’(사진)를 1일 출시했다.

4색 구성의 이 제품은 맞춤 개념으로, 기존 단조로운 색상에서 벗어나 다양한 색을 원하는 대로 조합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상부는 기본 흰색이며, 하단을 어떻게 조합하느냐에 따라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하단 색은 4가지의 파스텔톤컬러(흰색, 회색, 민트, 분홍)를 제공한다. 하단 색상을 1가지만 선택할 수도 있고 2가지 이상을 조합해 개성 넘치게 연출할 수도 있다고 에넥스 측은 전했다.

또한 기본형 옷장 외에 3개 문짝, 4개 문짝을 갖춘 옷장, 3단 서랍형 옷장 등 다양한 구성이 가능하다. 효율적인 도어 분할로 사용빈도나 품목에 따라 물건을 수납, 보관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1인 가구를 위한 작고도 알찬 싱글장부터 신혼부부를 위한 드레스룸, 아이방 인테리어까지 어떤 공간에서도 구성 가능하다고.

문짝은 손잡이가 없는 핸들리스 타입으로 전체에 푸시 하드웨어가 적용됐다. 한번의 접촉으로 손쉽게 열고 닫을 수 있으며, 1만번 개폐시험을 실시해 오랫동안 사용 가능하다. 특히, 하단 문짝은 아이들이 쉽게 옷을 꺼낼 수 있는 위치여서 어른과 아이가 함께 사용할 수 있다고도 했다.

조문술 기자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