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일반
김보라 안성시장, 코로나19 극복 희망캠페인 릴레이 동참
뉴스종합| 2020-04-23 17:38

[헤럴드경제(안성)=지현우 기자] 김보라 안성시장이 23일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희망캠페인 릴레이’에 동참했다. 김 시장은 코로나19 여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민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본인의 SNS를 통해 ‘위기는 기회, 안성시민 파이팅’이라는 손글씨 문구를 들고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김 시장은 “곽상욱 오산시장님의 지목으로 의미 있는 캠페인에 동참하게 돼 기쁘다”며 “코로나19 최전선에서 시민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밤낮 없이 헌신하고 계신 의료진과 방역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하다”고 밝혔다.

김보라 안성시장은 코로나19 극복 희망캠페인 릴레이에 동참했다. [안성시 제공]

그러면서 “어려움 속에서도 높은 시민의식으로 사회적 거리두기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시는 시민여러분!! 존경합니다. 우리는 코로나19를 이겨낼 수 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다음 캠페인 참여자로 신원주 안성시의회의장, 이재준 고양시장, 양혜지 보개면사무소 주무관이 지명됐다. 안성시는 코로나19 재난 극복을 위해 모든 안성시민에게 경기도에서 지원하는 재난기본소득 10만원 이외에 25만원을 지급한다. 지역 농산물 팔아주기 캠페인을 전개하는 등 국가적 재난사태 극복을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deck917@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