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대우건설, 천안 푸르지오 레이크사이드 6월 분양 예정
부동산| 2020-06-08 08:26
천안 푸르지오 레이크사이트 투시도 [대우건설 제공]

[헤럴드경제=민상식 기자] 대우건설은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성성동 천안성성2지구 A1블록에 ‘천안 푸르지오 레이크사이드’를 이달 분양한다고 8일 밝혔다.

지하 2층~지상 38층, 8개동, 전용면적 74, 84㎡ 총 1023가구로 구성된다.

성성지구는 천안시 서북구 성성동에 위치한 도시개발사업으로 1~4지구로 구성돼 있다. 현재 천안시티자이, 천안 레이크타운 1,2차 푸르지오가 입주를 마쳤으며 천안 레이크타운 3차 푸르지오도 입주 중이다.

KTX 천안아산역, 경부고속도 등의 광역교통망 이용이 편리하며, 교육환경의 경우 단지에서 성성초등학교를 걸어서 갈 수 있고 유치원·초·중교(2023년 개원 및 개교 예정) 부지도 인접해 있다.

천안 푸르지오 레이크사이드는 전 가구 남향위주의 배치와 4베이, 판상형(일부가구)를 적용함으로써 채광과 통풍에 신경 썼다. 또 단지는 천안 최초의 스카이라운지가 마련돼 업성저수지 등 뛰어난 조망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알파룸 특화(일부가구)와 광폭주방(일부가구) 등 푸르지오만의 특화설계도 적용된다.

주거 편의성을 극대화하기 위한 최첨단 시스템도 도입한다. 가구 내 비치한 터치스크린 월패드와 스마트일괄제어스위치로 조명제어, 난방제어 및 가스밸브잠금, 엘리베이터 호출, 주차위치 확인 등이 가능하며 스마트폰과 연동해 이용할 수 있다.

절수형 센서 수전과 센서식 싱크 절수기, 난방 에너지 절감 시스템, 실시간 에너지 모니터링 시스템, LED조명, 일괄소등 스위치, 대기전력 차단 장치 등이 적용돼 에너지 효율을 높이고 관리비 절감이 가능하다.

우수한 커뮤니티 시설도 갖췄다. 피트니스클럽, GX룸, 골프연습장, 사우나 등 입주민의 건강을 고려한 운동시설이 도입된다.

견본주택은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성성동 225-5번지에 들어서며 이달 중 사이버모델하우스로 개관할 예정이다. 입주는 오는 2023년 5월 예정이다.

ms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