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세.분양정보
주거선호 1순위 울산 남구, 더샵 번영센트로 분양
부동산| 2020-06-08 16:02

- 각종 생활 인프라 풍부한 야음사거리 번영로변에 입지
- 모든 걸 갖춘 포(4)라밸 표방하는 입지 희소가치 주목

아파트 분양시장에서 역세권, 학세권, 숲세권, 몰세권 등 이른바 ‘~세권’으로 불리는 뛰어난 입지 조건을 갖춘 아파트들은 당연히 인기가 높다. 그러나 요즘에는 한가지 장점만으로는 수요자들의 선택을 받기가 점점 어려워졌다. 정부의 강력한 부동산 규제로 인해 부동산시장이 실수요자 위주로 재편되면서 ‘똘똘한 한 채’ 선호 현상이 나타나는 것도 비슷한 소비자 인식이 포함돼있다고 볼 수 있다. 보다 많은 인프라를 갖춘 ‘다(多)세권’ 혹은 ‘All세권’ 단지에 수요자들이 몰리고 있다.

이렇듯 우수한 주거조건이 모두 충족된 자리에 분양을 앞둔 브랜드 아파트가 있어 수요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울산의 강남으로 선호되는 남구의 야음사거리 번영로변에 들어서는 ‘더샵 번영센트로’가 주인공이다. 남구 야음동 487-8번지 일원에 분양하는 ‘더샵 번영센트로’는 ‘포팩트 라이프 밸런스’를 표방하며 4가지 풍부한 생활인프라와 품질을 특장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우선 ‘더샵 번영센트로’는 편리한 교통입지를 자랑한다. 단지 바로 옆에 울산을 남북으로 관통하는 번영대로가 위치하고 수암로, 삼산로 등 간선 도로망에 빠르게 연결되어 출퇴근이 편리하다. 또한 울산대교, 시외버스터미널 등이 인접하여 시내외 어디나 편리한 이동이 가능하다. 특히 2027년 개통을 기대하는 트램 2호선이 단지 옆을 지나게 되면 교통여건은 더욱 편리해진다.

여가와 휴식이 중요해지는 시대인 만큼 도심 속 쾌적한 자연환경으로 더 높은 삶의 질을 보장한다. 선암호수공원과 신선산이 1km 거리에 위치하고 단지 뒤편 여천천에서 건강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가까운 거리에 울산대공원, 태화강 국가정원 등을 이용할 수 있어 휴식과 여가활동의 편의성을 더 높여준다.

교육, 쇼핑시설 등 남구의 풍부한 생활 인프라가 밀집되어 있어 생활환경도 최고 수준이라는 평가다. 반경 2km 이내에 남구청 등 공공기관과 홈플러스, 이마트,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등 다양한 유통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교육여건도 탁월하다. 도보거리에 도산초가 위치하여 안심통학이 가능하며 대현초, 야음중, 대현고, 신선여고 등 남구의 명문교와 옥동 학원가, 도산도서관, 울산도서관 등 우수한 교육시설이 인접해 있다.

2019년 시공능력평가 6위의 포스코건설의 더샵은 올해 초 11년 만에 브랜드 리뉴얼을 실시해 2020년 4년 연속 고객충성도 1위, 한국품질만족지수 10년 연속 1위 수상으로 ‘명예의 전당’에 헌정되는 등 명실상부한 프리미엄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다. ‘더샵 번영센트로’는 브랜드 리뉴얼 후 울산에서 분양하는 첫 아파트로 인근 대현1,2차 더샵의 프리미엄을 이어갈 아파트로 주목받고 있다.

완벽한 생활 인프라로 울산에서 주거선호도가 가장 높은 남구에 새 아파트 분양을 기다려온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 수요까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올 8월부터 수도권과 지방 광역시 대부분 지역의 민간택지에서 공급되는 주택의 분양권 전매가 입주시까지 금지되면서 7월까지 분양하는 단지에 청약수요가 대거 몰릴 것으로 보여 ‘더샵 번영센트로’의 청약경쟁은 더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
 
‘더샵 번영센트로’는 지하 3층, 지상 29층 7개동 총 632세대 규모로 울산광역시 남구 야음동 487-8번지 일대에 들어선다. 공급면적별 세대수는 59㎡A 155세대, 59㎡B 48세대, 75㎡A 106세대, 75㎡B 117세대, 84㎡ 206세대로 실속 중소형 구성이다.

6월중 견본주택을 공개하고 분양에 들어갈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남구 달동 1325-13번지, 번영네거리 인근에 마련된다.

real@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