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GNM자연의품격, 25배 농축한 ‘유기농 새싹보리 착즙분말 스틱’ 출시
라이프| 2020-07-09 09:43

 

[헤럴드경제] (주)지엔엠라이프의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은 오는 9일, 물 한 방울 섞지 않고 착즙한 고농축 새싹보리 분말을 간편한 스틱으로 섭취할 수 있는 '유기농 새싹보리 착즙분말 스틱'을 출시했다.

신제품 ‘유기농 새싹보리 착즙분말 스틱’은 유럽 내 농업 강국 중 하나로 알려져 있는 폴란드산 새싹보리를 엄선하고, 화학비료와 유기합성농약을 사용하지 않고 노지재배한 유기농 새싹보리를 착즙분말 100%로 담아 유기가공식품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제조 공정도 신중을 기했다. 열에 약한 새싹보리의 영양 손실을 줄이기 위해 최대 순간 온도 35℃에서 농축한 후 저온 건조하여 열 발생을 줄였다. 또한, 보리새싹을 건조 후 분쇄하는 방식이 아닌 착즙액으로 가공 및 25배 비율로 농축하는 방식을 택해 원물 함량을 늘리고 입자가 물에 잘 풀어지는 특징이 있다.

GNM자연의품격 업체 관계자는 "유기농, 25배 고농축, 착즙분말 100% 함유 등 표면적 스펙뿐 아니라 위생과 안전성도 높이고자 노력한 제품”이라며, “금속성이물 및 대장균, 잔류농약, 타르색소 등 총 480종의 검사에서 안전성이 입증돼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간편한 스틱 타입으로 휴대성이 좋고, 위생적으로 섭취할 수 있어 차로 즐기거나 취향에 따라 다양한 음식에 활용하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GNM자연의품격은 국내 대표 건강식품 브랜드로서 '누구나 건강할 자격'이라는 슬로건 아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맞춤형 건강식품을 개발하며 건강의 대중화를 선도하고 있다.


real@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