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세.분양정보
현대건설 시공의 하이엔드 오피스텔 ‘르피에드 in 강남’
부동산| 2021-02-23 09:11

- 하이엔드 오피스텔 ‘르피에드 in 강남’, 현대건설 책임시공으로 높은 상품 완성도 기대돼
- 현대건설의 탄탄한 시공력과 노하우 적용된 ‘르피에드 in 강남’만의 프리미엄 주거 공간 제공

르피에드 in 강남 Exclusive gate (CG는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제작된 것으로 실제와 다를 수 있습니다.)

[헤럴드경제]프리미엄 오피스텔 ‘르피에드 in 강남’의 시공을 현대건설이 맡아 수요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현대건설은 집약된 노하우와 탁월한 시공력, 뛰어난 설계능력을 인정받아 왔으며 오래 전부터 국내 대표 건설사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힐스테이트’와 ‘디에이치’라는 아파트 브랜드를 통해 주택 시장에서 경쟁력을 확보한 것은 물론, 다양한 건설 분야 사업과 해외 사업 수행 경험을 통해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국내 최고의 대형 건설사다.

이러한 현대건설은 송파구에 공급한 르피에드 1차의 시공을 담당해 완성도 높은 브랜디드 레지던스를 공급해 뜨거운 인기를 얻었다. 이후 본격적으로 분양에 들어간 동일 브랜드 2차 단지 ‘르피에드 in 강남’의 시공도 맡아 수요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현대건설은 3대 기업 신용등급 평가기관인 한국기업평가, 한국신용평가, 나이스신용평가로부터 모두 업계 최상위 수준인 AA- 등급을 받아 이번에 시공하는 ‘르피에드 in 강남’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현대건설의 시공 노하우가 모두 집약될 ‘르피에드 in 강남’은 르피에드만의 특화 외관설계, 고품격 어메니티, 컨시어지 서비스 등과 합쳐져 브랜디드 레지던스를 완성시킬 예정이다.

먼저 ‘르피에드 in 강남’은 프리미엄 오피스텔에 걸맞게 다양한 어메니티와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피트니스 시설, 프라이빗 스토리지, 피에드 풀 등 다양한 어메니티 시설을 비롯해 강남권 고급 오피스텔에서 가장 뜨거운 관심을 받는 어메니티 시설인 어반 스파 공간을 조성해 입주민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킬 전망이다.

생활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주거서비스 플랫폼 운영업체인 ‘쏘시오리빙’과의 협업도 확정했다. 이를 통해 입주민들은 발렛 파킹, 하우스 키핑, 버틀러 서비스 등의 컨시어지 서비스와 스타셰프가 선보이는 조식서비스까지 누리며 고급 오피스텔의 거주하는 기분을 만끽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각종 컨시어지 서비스는 입주민 편의를 위한 사항으로 일정금액의 비용을 부담하면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각 호실에는 시공사인 현대건설이 개발한 바이러스 살균 기술과 외부 및 실내 미세먼지 제거도 가능한 환기 시스템이 장착될 예정이다. 환기시스템은 헤파필터와 광플라즈마로 구성되며 빌트인제품으로 기본 설치된다. 이를 통해 입주민들은 창문을 열지 않고도 환기가 가능해 항상 깨끗한 공기를 마실 수 있을 것이다.

이러한 완성도 높은 상품성뿐 아니라 뛰어난 입지환경까지 갖춰 더욱 남다른 가치를 자랑한다. 고급 오피스텔의 수요가 풍부한 강남역 일대에 들어설 예정으로, 국내 대표 번화가이자 중심 업무지구의 핵심 자리를 선점할 예정이다.

‘르피에드 in 강남’ 인근에는 삼성타운이 위치해 있고, 동쪽으로는 비즈니스의 중심인 테헤란로가 이어진다. 또한 서쪽으로 이어지는 서초대로 일대에는 대규모 복합개발이 예정돼 있으며, 강남의 숙원사업인 경부고속도로 지하화 및 상부 공원화 사업도 추진을 앞두고 있어 탁월한 미래가치까지 누릴 수 있는 것이다.

특히 ‘르피에드 in 강남’은 오피스텔 상품으로 주택법이 아닌 건축법이 적용되기 때문에 중도금 무이자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자금조달계획서 작성 의무도 없기 때문이다. 여기에 주택 상품과 비교하면 상대적으로 세금 부담도 적다. 올해 세법 개정으로 주거용 오피스텔에 대한 취득세는 높아졌지만, 신규 분양 오피스텔은 세법 상 목적을 확정할 수 없어 취득세 중과를 피할 수 있기 때문이다.

분양 관계자는 “‘르피에드 in 강남’은 뛰어난 시공력과 설계 노하우를 갖춘 현대건설이 책임시공을 맡아 수요자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다“며 “여기에 강남역 핵심 입지의 미래가치와 오피스텔에 적용되는 혜택까지 더해진 만큼 알짜 투자처로 주목받는 중“이라고 전했다.

한편, 국내 최초 브랜디드 레지던스로 지어지는 ‘르피에드 in 강남’은 서울 서초구 서초동 1321-7, 8번지에 들어서며, 규모는 지하 7층~지상 19층, 140실이다. 오는 3월에는 상업시설도 분양할 계획으로 문의가 이어지는 중이다.

르피에드 갤러리는 청담사거리 인근(강남구 도산대로 517)에 위치해 있으며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100% 사전 예약을 통해 방문할 수 있다.

 


real@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