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기/벤처
코웨이 ‘스마트케어 에어매트리스’ ‘2022 CES’서 주목
뉴스종합| 2022-01-06 14:27
[코웨이 제공]

[헤럴드경제=손인규 기자]코웨이(대표 이해선·서장원)가 지난 5일부터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되고 있는 세계 최대 가전·정보기술전시회 ‘2022 CES’에서 선보인 ‘스마트케어 에어매트리스’를 비롯한 혁신 제품들이 참관객들로부터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전시에서 최초 선보인 스마트케어 에어매트리스(사진)는, 사용자의 체형과 수면 자세 등에 따라 매트리스 안에 있는 에어셀이 공기압 변화를 감지한다. 특히 본인에게 맞는 경도를 자동으로 조절해주며 9단계까지 조절이 가능해, 언제나 최적의 수면 환경을 제공해준다.

특히 이번 CES 전시장에서 선보인 스마트케어 에어매트리스와 에어케어 제품을 연동한 스마트 슬립솔루션 존은 직접 체험이 가능해 전시 기간 내내 참관객들로 북적였다.

프리미엄 노블 컬렉션으로 선보인 노블 존도 참관객들의 이목을 끌었다. 이번에 전시된 노블 정수기·노블 공기청정기·노블 인덕션은, 본연의 기능은 더욱 강화해 새로운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실제 주방과 거실로 꾸민 전시 공간을 더욱 고급스럽게 완성시켰다.

코웨이는 “이번 전시는 현장에서 혁신 기술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콘텐츠를 강화했을 뿐 아니라 온라인 참관객까지 고려한 브랜드 사이트 운영으로 온·오프라인 모두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코웨이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고 소통할 수 있는 장을 지속적으로 마련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ikson@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