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판
시공사, 카카오페이지에 닥터 스트레인지 웹툰 서비스
라이프| 2022-05-12 08:55
웹툰 닥터 스트레인지“

출판 미디어 그룹 시공사가 카카오페이지를 통해 ‘닥터 스트레인지’, ‘토르’를 포함한 마블 코믹스 웹툰 7종을 신규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시공사는 5월 11일부터 매주 수요일, 주 1회 연재하는 닥터 스트레인지 웹툰을 시작으로, 올 7월 개봉 예정인 ‘토르: 러브 앤 썬더’의 모티브가 된 코믹스들을 연작으로 구성한 토르 웹툰을 20일 공개 할 예정이다.

6월에는 디즈니 플러스로 방영 예정인 드라마 ‘미즈 마블’ 관련작을 시작으로 ‘호크아이’, ‘문나이트’, ‘비전’ 웹툰을 차례대로 서비스한다.

이어 7월에는 2023년 개봉 예정인 애니메이션 영화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 2’의 주인공인 2대 스파이더맨, 마일스 모랄레스의 기원을 다룬 웹툰도 선보인다.

시공사 측은 최근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 개봉과 함께 마블 콘텐츠에 관심이 커지면서 마블 세계관을 좀 더 확장해 이해할 수 있는 웹툰 콘텐츠를 통해 기존 마블 팬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특히 미즈 마블, 문나이트 등 국내 팬들에게 다소 생소한 디즈니 플러스 드라마 히어로들에 대해서도 웹툰을 통해 각 캐릭터를 좀 더 상세히 소개함으로써 이해를 도울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마블 웹툰 닥터 스트레인지는 멸종 위기에 처한 마법을 지키려는 닥터 스트레인지의 고군분투가 그려진다.

이윤미 기자/meeleeheraldcorp.com

meelee@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