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
현대ENG ‘힐스테이트 영광’ 493가구 첫선
부동산| 2022-05-24 11:38

현대엔지니어링은 전라남도 영광군 영광읍 백학리 330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힐스테이트 영광’(투시도)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본격 분양에 나섰다.

‘힐스테이트 영광’은 지하 1층, 지상 18~20층, 8개 동, 총 493가구로 조성된다. 전용면적별로는 ▷84A㎡ 221가구 ▷ 84B㎡ 193가구 ▷113㎡ 79가구 총 493가구로 구성된다.

‘힐스테이트 영광’은 단지 가까이에서 교육·생활 인프라·교통 등을 편리하게 누릴 수 있으며, 녹지가 풍부해 힐링 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영광고속버스터미널이 도보권에 있으며, 단지 바로 인근에 25m 계획도로가 예정돼 있다. 차량 이용 시, 영광IC를 통해 광주광역시 등으로 빠르게 오갈 수 있어 교통 환경도 좋다. 또한 성산, 우산근린공원, 영광생활체육공원 등 다양한 녹지와 공원도 있어 쾌적한 주거 환경과 여가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힐스테이트 영광’은 현대엔지니어링이 영광에 선보이는 첫 힐스테이트 브랜드로 힐스테이트 브랜드만의 기술과 상품, 디자인 등이 적용될 예정이다. ‘힐스테이트 영광’ 단지는 모든 가구가 남향 위주로 배치돼 채광이 우수하며, 4Bay 구조로 조성될 예정이다. 또 드레스룸과 팬트리 등 수납 공간 설계로 공간 활용성을 극대화했으며, 주방 역시 주방 공간 가사 효율성 및 수납을 강화했다.

‘힐스테이트 영광’ 단지가 위치한 전남 영광은 비규제 지역으로 이 지역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의 청약 통장 보유자 중 가입 기간 6개월 이상(지역별 예치금 충족)이면 주택 소유 여부는 물론 세대주·세대원 관계없이 1순위로 청약할 수 있다. 또, 계약 후에는 즉시 전매가 가능하다.

‘힐스테이트 영광’은 이달 30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31일과 내달 2일 청약 접수를 진행한다. 서영상 기자

sang@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