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삼성카드, '아파트아이 삼성 iD 달달할인 카드' 출시
뉴스종합| 2022-07-04 09:12

[헤럴드경제=이태형 기자]삼성카드는 아파트아이와 함께 매달 내는 아파트 관리비 등 생활 요금에 대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아파트아이 삼성 iD 달달할인 카드'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아파트아이'는 이지스엔터프라이즈의 아파트홈 서비스로, 인터넷 및 모바일을 통해 아파트 관리비 조회·납부 등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아파트아이 삼성 iD 달달할인 카드'는 아파트 관리비뿐만 아니라 이동통신, 렌탈, 보험, 스쿨뱅킹, 학습지 등 매달 내는 생활 요금을 정기결제로 연결하면 연결 건수 및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10% 할인을 최대 3만5000원까지 제공한다.

특히 '아파트아이 삼성 iD 달달할인 카드'는 할인이 적용된 생활 요금 결제 금액도 모두 전월실적에 포함돼 할인 혜택을 받을 쉽게 받을 수 있다.

'아파트아이 삼성 iD 달달할인 카드'로 할인점, 주유소, 병원, 약국, 동물병원 등 생활필수 업종에서 결제하면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5% 할인을 최대 1만5000원까지 받을 수 있다.

'아파트아이 삼성 iD 달달할인 카드'는 디지털 구독 서비스 5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왓챠, 멜론, FLO 등 스트리밍 서비스와 쿠팡, 마켓컬리 등 온라인쇼핑몰 멤버십 비용을 정기결제로 이용하면 최대 5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아파트아이 삼성 iD 달달할인 카드'는 아파트아이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연회비는 국내전용, 해외겸용(마스터카드) 모두 2만9000원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아파트아이와 함께 아파트 관리비 등 생활 요금 정기결제를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실용적인 혜택을 담은 상품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유용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thlee@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