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져
에버랜드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는 춤 파티..‘붕세권’ 합류
라이프| 2023-02-02 08:44

에버랜드는 겨울방학을 맞아 댄스파티, 포토타임, 불꽃쇼 등 누구나 함께 즐기기 좋은 겨울 특별공연을 선보이고 있다고 2일 밝혔다.

카니발 광장에서는 ‘런런런! 스노우 프렌즈’ 공연이 매일 낮 2회씩 진행된다. 에버랜드 캐릭터인 레니와 친구들이 나와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 ‘아이엠 그라운드’ 등 귀에 익숙한 노래에 맞춰 약 20분간 신나는 댄스 공연을 펼친다. 관람객 율동 따라하기 참여기회도 수시로 마련된다.

문라이트 파티

문라이트 포토파티는 반짝이는 전구로 만든 달빛의상을 입은 요정 캐릭터들이 나와 약 20분간 신나는 댄스파티와 포토타임을 벌이는 공연이다.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밤 포시즌스가든에서는 슈퍼주니어의 신곡 Celebrate(셀러브레이트) 뮤직비디오를 활용한 뮤직라이팅쇼 ‘가든 오브 라이츠’와 수천발의 불꽃이 밤하늘을 수놓는 멀티미디어 불꽃쇼 ‘로맨스 인더 스카이’도 펼쳐진다.

붕세권 된 눈썰매장

눈썰매 스노우 버스터는 스릴 강도별로 골라 탈 수 있는 3개 코스가 풀가동중이며, 모든 코스에 튜브이송대, 자동출발대 등이 설치돼 있어 더욱 편리하고 안전하게 눈썰매 체험을 할 수 있다. 겨울철 에버랜드는 롤링엑스트레인, 더블락스핀 등 대부분의 야외 놀이기구도 정상 가동한다. 스노우 버스터는 최근 열풍이 불고 있는 붕세권(붕어빵+역세권)에 합류, 간식맛집도 한다. 눈사람 꼬치어묵우동(알프스쿠체), 치즈뿌링치킨과 감자튀김(스낵버스터), 가든 플레이트(가든테라스)도 흡입한다.

우삼겹 육개장 칼국수(알파인), 해물킹 짬뽕(차이나문), 사골쇠고기 국수반상(매직타임) 등 각 레스토랑별로 대표 메뉴가 기다린다.

온수 노천탕 된 캐리비안 베이

캐리비안 베이는 올해 초 최상급 편백나무(히노끼)로 제작한 '어드벤처 스파'와 카리브 동굴 테마의 '케이브 스파'를 새롭게 선보이며 이국적 풍경 속 프리미엄 노천 스파 경험을 준다.

abc@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