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사
HL디앤아이한라, ‘월명공원 한라비발디 온더파크’ 이달 분양
부동산| 2023-06-07 17:08
‘월명공원 한라비발디 온더파크’ 투시도.

[헤럴드경제=신혜원 기자] HL디앤아이한라는 6월 중 충북 청주시 흥덕구 봉명동 산26번지 일원에 조성되는 아파트 ‘월명공원 한라비발디 온더파크’를 분양한다고 7일 밝혔다.

월명공원 한라비발디 온더파크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9층, 8개 동에 ▷76㎡(전용면적 기준) A타입 250가구 ▷76㎡ B타입 54가구 ▷84㎡ A타입 476가구 ▷84㎡ B타입 77가구 ▷122㎡ A타입 2가구 ▷122㎡ B타입 3가구 ▷134㎡ A타입 3가구 ▷134㎡ B타입 9가구 등 총 874가구 규모다.

청주 원도심에 들어서는 월명공원 한라비발디 온더파크는 단지 맞은편에 청주일반산업단지가 있고, 단지 앞 봉명로를 이용하면 청주역, 청주IC, 서청주IC, 청주공항, 터미널 등으로 이동하기 편리하다는 강점이 있다. 교통 호재도 예정돼 있다. 청주에서 강원권을 연결하는 충청내륙고속화도로(예정)와 천안~청주공항 복선전철 북청주역(예정) 개발사업 등이 진행 중이다.

인근에는 현대백화점, 롯데아울렛 등 상업시설과 예술의 전당, 종합운동장 등 문화시설 등이 위치해 있다. 민간공원 특례사업으로 조성되는 월명공원도 인접해 있다.

아울러, 사업지 인근에 봉정초, 봉명초, 봉명중, 봉명고 등과 학원들이 다수 있고, 한국폴리텍대, 충북대, 청주대 등도 가까워 교육환경이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는다.

월명공원 한라비발디 온더파크는 입지적 장점을 극대화하기 위해 전 가구를 청주지역에서 선호도가 높은 76~84㎡(전용면적 기준) 위주 중소형으로 구성했다. 아파트 실내 대부분은 맞통풍이 가능하고 채광과 환기가 우수한 4-Bay(방3-거실1) 판상형으로 설계했다. 단지도 채광에 유리한 남동향 위주로 배치했다.

HL디앤아이한라 분양관계자는 “월명공원 한라비발디 온더파크는 쾌적한 주거환경에 뛰어난 교통망, 풍부한 개발호재를 갖춘 명품 아파트”라며 “합리적인 분양가에 계약금 10%만 내면 무제한 전매가 가능하고, 직주근접을 편리하게 누릴 수 있고 넓은 공원을 품은 아파트로 충북 전지역 누구나 청약을 할 수 있어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에게도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hwshin@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