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USB 충전까지? 투미, 골프 카트백 출시
뉴스종합| 2024-03-07 11:05
투미의 새 골프 컬렉션[투미 제공]

[헤럴드경제=박병국 기자] 골프백 브랜드 투미(TUMI)가 새로운 ‘골프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골프 컬렉션은 블랙 & 오프화이트/탄 (Black & Off-White/Tan)의 두가지로 출시된다. 보호기능이 뛰어난 FXT 발리스틱 나일론 (Ballistic Nylon)과 내외부의 다양한 정리용 포켓을 특징으로 한다.

최대 14개의 클럽을 보관할 수 있는 골프 카트백 (Golf Cart Bag)은 골프용 필수품을 보관할 수 있는 다양한 포켓과 USB-C 충전포트, 레인 커버 등이 포함돼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코스를 걷거나 카트를 이용하는 골퍼를 위한 골프 스탠드백 (Golf Stand Bag)은 한쪽 어깨 또는 양 어깨로 착용할 수 있는 탈착식 패딩 백팩 스트랩이 장착되어 있다. 14개의 클럽을 보관할 수 있으며 스텐드백 또한 USB-C 충전 기능을 제공한다.

백팩으로 전환이 가능한 골프 더플백과 드라이버, 우드, 하이브리드 클럽에 맞게 제작된 3팩 골프 클럽 커버 세트등 다양한 제품을 포함하고 있다. 투미 특유의 커스텀 서비스인 모노그램 기능을 갖추어 선물용으로도 적합하다.

한편 투미는 PGA, LGPA투어의 공식 여행가방 (Official Luggage)으로 선정됐다.

cook@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