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기/벤처
교원 ‘아이스원 얼음정수기’ 판매 급증
뉴스종합| 2024-06-19 11:39
교원 웰스 ‘아이스원 얼음정수기’

교원 웰스는 최근 출시한 ‘아이스원 얼음정수기’판매량이 전년 대비 급증, 얼음정수기 판매 비중도 크게 증가했다고 19일 밝혔다.

교원 웰스가 올해 4월 출시한 아이스원 얼음정수기 4~5월 판매량은 지난해 같은 기간 얼음정수기 판매량 대비 170% 증가했다. 이 같은 판매 호조에 4~5월 얼음정수기 판매 비중도 지난해 8%에서 19%로 2배 이상 증가했다.

교원 웰스 관계자는 “홈카페 보편화와 여름철 무더위로 얼음 사용량이 증가하면서 업계 최대 수준인 1㎏ 아이스룸을 갖춘 점이 인기를 끈 비결”이라고 했다.

아이스원 얼음정수기는 교원 웰스가 3년 만에 출시한 얼음정수기 신제품이다. 업계 최소 수준인 가로 28㎝, 세로 48㎝의 소형 크기를 구현하면서 업계 최대인 1㎏ 아이스룸 공간을 확보했다.

올해 정수기 물맛 품평회에서 정수기 부문 최고 등급인 ‘그랑 골드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미네랄을 함유한 얼음도 이용할 수 있다. 물이 끓을 때 기포를 제거해 물 튐이나 끊김, 온수 편차 등 문제를 해소해 주는 특허 기술인 ‘기포 분리 기술’도 새롭게 적용했다.

교원 웰스는 25일까지 아이스원 얼음정수기를 렌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4개월 렌탈료 면제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이 밖에도 ‘웰스 정수기 슈퍼쿨링 더뉴’, ‘에어가든 공기청정기’, ‘웰스 공기청정기 미니맥스’ 등 교원 웰스의 주요 인기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김상수 기자

dlcw@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