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기/벤처
교원 빨간펜, 외국어 학습지 ‘도요새’ 출시 10주년 프로모션
뉴스종합| 2024-07-04 09:51
교원 빨간펜 영어 학습지 '도요새'. 교원 제공

[헤럴드경제=손인규 기자]교원 빨간펜의 유초등 외국어 학습 브랜드 ‘도요새’가 출시 10주년을 맞아 프로모션을 펼친다.

도요새는 온라인 앱과 오프라인 교재의 장점을 결합한 디지털 외국어 학습 프로그램이다. 자기주도 외국어 학습 능력을 키울 수 있도록 단계별 커리큘럼으로 구성했으며, 전문 선생님에게 주1회 일대일 화상 학습 관리를 받을 수 있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달 도요새 회원 3천 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자체 설문조사 결과 약 88%의 고객이 화상 관리 서비스에 90점 이상의 점수를 줬다. 지난 6월 말 기준 도요새 회원 수는 19만 명을 넘어섰으며, 누적 회원 수는 63만명에 달한다.

교원 빨간펜은 10주년을 기념해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7월 한 달간 도요새를 구매하는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48만원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교원 빨간펜 공식 인스타그램 내 이벤트 게시물에 축하 댓글을 남기면 총 110명에게 네이버페이를 증정한다.

교원 빨간펜 관계자는 “도요새는 학교 및 학원 수업과 병행하거나 홈스쿨링으로 외국어 말하기 기초를 다지는 학습 프로그램으로 지난 10년 간 꾸준한 인기를 얻어왔다”며 “외국어 학습이 즐거워지고 아이들의 학습 효과까지 높일 수 있는 콘텐츠 제공을 위해 지속적으로 힘쓰겠다”고 말했다.

ikson@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