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기사
황금비율 50년 ‘맥심 모카골드’ 이유 있는 자신감
뉴스종합| 2024-07-30 11:29

‘맥심 모카골드’(사진)가 시장 점유율 1위를 지키며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비결은 50여 년 커피 제조 노하우에 기반한 동서식품의 기술력이다. 커피, 설탕, 크리머의 황금 비율을 비롯해 고급 원두를 최적의 비율로 블렌딩한 맛이 매력이다.

동서식품은 최근 맥심 모카골드를 카페에서 온전하게 경험하도록 연계메뉴 5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맥심 모카골드 인스턴트 커피를 다양하게 활용한 메뉴는 용산구 한남동에 있는 브랜드 체험공간 ‘맥심플랜트’에서 맛볼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인 메뉴는 강렬한 에스프레소 풍미의 ‘모카골드 퀵샷’, 전통 오리지널 레시피의 ‘모카골드 오리지널’, 오리저널에 진한 맛을 더한 ‘모카골드 부스트’, 시원하게 즐기는 ‘모카골드 아이스’, 필터로 새롭게 경험하는 ‘모카골드 필터’ 등이다. 맥심 모카골드에 특색 있는 맛을 더했다.

동서식품은 더욱 다양한 세대의 소비자에게 맥심 모카골드의 매력을 알리기 위해 지난 4월 배우 박보영을 신규 모델로 발탁했다. ‘진한 집중 한잔, 맥심 모카골드’라는 카피가 어우러져 활기찬 MZ 세대의 감성을 담았다.

아울러 맥심 커피믹스는 2018년 ‘카카오프렌즈’와 협업한 맥심X카카오프렌즈 스페셜 패키즈를 시작으로 ‘키티버니포니’, ‘무민’, ‘유니버설 스튜디오’, ‘미니언즈’, ‘카카오프렌즈 춘식이’, ‘잔망루피’ 등과 컬래버레이션한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지난 6월에는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와 협업한 한정판 ‘맥심 커피믹스X잔망루피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였다. 여름 바캉스 시즌에 활용하기 좋은 제품과 피규어, 무드등, 파우치 키링, 입체머그 등 굿즈를 포함했다.

동서식품 김태리 마케팅 매니저는 “앞으로도 소비자의 취향을 만족시킬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차별화된 마케팅으로 맥심 커피의 매력을 알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벼리 기자

kimstar@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