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케일·당근 그대로 착즙, 풀무원 ‘아임리얼’
뉴스종합| 2024-08-21 10:56
[풀무원식품 제공]

[헤럴드경제=전새날 기자] 풀무원식품이 채소와 과일을 그대로 착즙해 건강한 맛을 구현한 ‘아임리얼 케일’과 ‘아임리얼 당근’ 2종(사진)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풀무원 ‘아임리얼’은 100% 생과일을 착즙해 만든 주스 브랜드다. 비가열 생착즙 방식으로 원물의 영양 손실을 최소화하고, 신선한 맛을 살렸다. 2007년 출시 이후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풀무원은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트렌드와 맞물리며 과채음료 소비가 증가하고 있다는 점에 주목해 케일과 당근으로 만든 착즙 주스를 선보인다.

신제품 2종은 아임리얼에서 처음 선보이는 과채음료다. 아임리얼 브랜드 원칙에 따라 정제수와 설탕을 첨가하지 않았다. 100% 생채소와 생과일을 착즙해 원물 과육과 과즙의 진한 맛을 높였다.

풀무원은 이번 신제품 2종 출시를 통해 프리미엄 주스에 대한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제품군을 선보이며 브랜드 다변화 전략을 펼친다. 아임리얼을 과일주스에서 채소를 첨가한 과채주스로 영역을 확대하고 프리미엄 주스 시장을 이끌어나가겠다는 목표다.

최지선 풀무원식품 음료PM(Product Manager)은 “앞으로도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과 니즈를 반영한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며 브랜드 제품군을 확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newday@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