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투앤비, 감성 보컬의 결정판 ‘끝사랑’ OST ‘유아더원’ 발표
뉴스| 2016-09-30 16:03
이미지중앙

[헤럴드경제 문화팀=박진희 기자] 여성 듀오 투앤비가 드라마 ‘끝에서 두 번째 사랑’으로 감성 보컬의 매력을 발산한다.

솔지와 김송이의 탈퇴 후 손유나, 김효진을 멤버로 발탁해 새 활동을 시작하는 투앤비는 김희애, 지진희, 곽시양, 김슬기, 이수민 등 화제의 배우들이 출연중인 SBS 주말 특별기획 ‘끝에서 두 번째 사랑’의 아홉 번째 OST 가창자로 발탁됐다.

신곡 ‘유아더원(You Are The One)’은 싱어송라이터 윤원의 곡으로 차분한 기타 아르페지오 주법과 투앤비 특유의 깨끗한 보이스가 돋보이는 곡이다.

투앤비는 이번 OST 작업을 통해 멤버 손유나, 김효진의 하모니 조율을 끝내고 가을 컴백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SBS주말드라마 ‘끝에서 두 번째 사랑’은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기를 바라는 5급 공무원 과장 고상식(지진희)과 어떤 일이든 일어나길 바라는 방송사 드라마 PD 강민주(김희애)를 통해 40대의 사랑과 삶을 공감 있게 그리고 있다.

1일 13회 방송에서는 민주와 상식이 과거의 사건에도 불구하고 여전한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지만, 상식은 자신을 용서할 수 없다며 자신의 감정을 피하는 스토리를 이어갈 예정이다.

드라마 OST는 ‘너희들은 포위됐다’, ‘상류사회’, ‘미세스 캅’ 등의 인기 드라마에 참여한 하근영 음악감독과 OST 최고 프로듀싱 제작회사 ㈜도너츠컬처가 합심해 시청자들에게 보고 듣는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SBS 주말 특별기획 ‘끝에서 두 번째 사랑’ OST Part.9 투앤비의 ‘유아더원(You Are The One)’은 오는 10월 1일(토) 오후 8시 음원 공개된다.
culture@heraldcorp.com
랭킹뉴스